[2017 신년사] 허영인 SPC그룹 회장 “글로벌 사업 고도화”

‘품질 최우선, 책임경영, 글로벌 사업 고도화’ 경영방침 제시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7/01/02 [13:16]

[2017 신년사] 허영인 SPC그룹 회장 “글로벌 사업 고도화”

‘품질 최우선, 책임경영, 글로벌 사업 고도화’ 경영방침 제시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7/01/02 [13:16]
▲ SPC그룹 허영인 회장이 2일 신대방동 SPC 미래창조원에서 신년식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SPC그룹)


허영인 SPC그룹 회장이 신년식 축사를 통해 글로벌 사업 고도화를 선언하고 경영방침을 제시했다.

 

SPC그룹은 2일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에서 ‘2017년 신년식’을 개최했다. SPC그룹 허영인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품질 최우선, 책임경영, 글로벌 사업 고도화’ 등 세 가지 경영방침을 제시했다.

 

허 회장은 “원료 선정에서부터 고객에게 제품을 전할 때까지 모든 임직원이 품질경쟁력 향상에 주력해 1등 기업의 완벽한 품질을 실현해야 한다”며 품질경영을 최우선으로 강조했다. 이어 “임직원 모두가 책임경영의 주체가 되어 성과를 극대화해 줄 것”을 당부했다.

 

끝으로 “글로벌 사업이 성장궤도에 오른 만큼 우수한 품질과 고객관리 시스템 등 국내에서 거둔 성공 노하우를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에 전파할 때”라며 “세계를 무대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젊은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특히 허 회장은 “미국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다면 다른 국가에서도 탄력을 받을 수 있다”며 “미국 시장 확대에 역량을 집중할 것을 주문하고, 해외 생산거점과 연구센터 설립, 종합식품기업 ‘SPC삼립’과 식품유통물류기업 ‘SPC GFS’를 통한 식자재 공급 및 수출 확대로 글로벌 사업을 고도화하겠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조우정 기자 cwj@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워치 홀릭’ 백화점들 잇따라 수십억원대 시계 유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