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 오늘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7/01/25 [11:14]

[Today's New] 오늘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7/01/25 [11:14]
▲ (왼쪽 윗줄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자녹스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 로레알파리 ‘미셀라 워터(Micellar Water)’,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사진제공=각 사)


LG생활건강 브랜드 이자녹스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로레알파리, 아모레퍼시픽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25일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자녹스는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을 출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이자녹스의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에이지 포커스’에서 선보인 안티에이징 쿠션으로, 천연에서 찾은 피토-프로레티놀과 세드롤을 함유했다.

 

커버력이 높으면서도 건조하지 않은 수분쿠션 타입으로, 65%의 스킨 컨디셔닝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메이크업만으로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또한 ‘SPF50+/PA++++’의 자외선차단 효과를 갖춘 쿠션 제품으로, 완벽한 커버력만큼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로레알파리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 ‘미셀라 워터(Micellar Water)’ 250ml 소용량을 선보였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미셀라워터는 ‘미셀라 기술’로 피부 자극 없는 클렌징이 가능하다.

 

‘미셀 입자’가 피부에 닿는 순간 노폐물을 끌어당겨 문지르지 않아도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쉽게 제거해줘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셀라 워터’는 두 종류로 출시돼 피부 타입이나 선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미셀라 워터 클리어’는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타입으로 중지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미셀라 워터 모이스트’는 촉촉한 타입으로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준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베스트셀러 컬링에센스를 2017년 새롭게 출시했다. 컬링 에센스는 출시 당시 헤어 디자이너들이 에센스에 왁스를 섞어 바르는 것에서 착안해 영양, 보습의 에센스 기능과 스타일링의 왁스 기능을 한 번에 잡은 제품으로 가볍고 볼륨감 있는 탄력 웨이브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에 따르면 최근 살롱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모발 손상도가 크게 증가했다. 특히 웨이브 고객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스스해지고 탄력을 잃어가는 모발에 대한 고민이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이에 아모스프로페셔널은 고객 모발 변화와 니즈에 맞춰 기존보다 에센스 기능이 한층 강화된 컬링 에센스를 선보이게 됐다.

 

새롭게 탄생한 ‘컬링 에센스 오리지널’은 보습 성분이 2배 강화돼 건조한 모발의 수분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모발 강도, 광택, 부드러움과 유연성이 강화됐다. ‘컬링 에센스 2X’는 탄력 성분을 2배 강화해 컬의 탄력과 웨이브의 지속력을 더욱 높였다. 

 

특히, 손상이 심해 모발이 힘 없이 축 쳐지고, 시간이 지날수록 웨이브가 부스스해지는 현상을 케어 하는데 보다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문화저널21 조우정 기자 cw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