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정맥순환장애 관련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3/09 [15:38]

동국제약, 정맥순환장애 관련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03/09 [15:38]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

정맥순환장애, 연인이나 부부가 서로 챙기자는 의미에서 기획돼

동국제약 ‘센시아’ 제품, 부은 다리 및 통증 완화에 효과적  

 

동국제약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의 정맥순환장애를 챙기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동국제약이 진행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사진제공=동국제약)  

이번 이벤트는 현대인들이 많이 경험하게 되는 정맥순환장애를 연인이나 부부가 서로 챙기고 질환의 관리와 예방에도 관심을 갖자는 의미에서 기획됐으며 ‘수고한 오늘, 그에게 받고 싶은 선물’이라는 주제로 오는 13일까지 동국제약 기업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을 블로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가능하며, 당첨자는 14일 블로그를 통해서 발표된다.

 

이벤트 게시물에는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정보 및 개선방법이 함께 제시됐다. 

 

오래 서있거나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의 특성상, 흔히 경험할 수 있는 정맥순환장애는 방치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발‧다리가 자주 붓거나 다리가 무겁고 피로한 증상이 있는 경우, 다리가 아프거나 저릴 경우, 쥐가 나는 현상, 다리가 가렵거나 차갑다면 정맥순환장애를 의심해 볼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이나 부부가 서로 정맥순환장애를 챙기자는 의도에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체중과 음식 조절, 다리 올리기와 같은 규칙적인 하체 운동 등 올바른 생활습관과 더불어 ‘센시아’처럼 검증된 의약품을 복용하는 것도 정맥순환장애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동국제약의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및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고 아픈 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