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딸기향 게토레이 ‘피어스 스트로베리향’ 출시

분홍색 음료에 딸기향이 특징…“다양한 맛 추가 출시할 것”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8/08 [13:24]

롯데칠성음료, 딸기향 게토레이 ‘피어스 스트로베리향’ 출시

분홍색 음료에 딸기향이 특징…“다양한 맛 추가 출시할 것”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08/08 [13:24]

분홍색 음료에 딸기향이 특징…“다양한 맛 추가 출시할 것”

환경보호 위해 ‘에코 절취선 라벨’ 적용, 라벨제거 쉬워

 

롯데칠성음료가 딸기향을 가미한 스포츠 음료 신제품 ‘게토레이 피어스 스트로베리향’을 8일 선보였다. 

 

▲ 새롭게 출시된‘게토레이 피어스 스트로베리향’제품.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피어스 스트로베리향은 기존 스포츠음료에서 맛보지 못한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게토레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함을 더하고자 출시됐다. 

 

제품은 무더위와 운동 등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주고 운동 중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스포츠음료로, 마시는 즉시 입안 가득 느껴지는 진한 딸기향과 강렬한 분홍빛 음료색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게토레이 이니셜 ‘G’를 강조한 디자인 정체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내용물과 같은 강렬한 분홍라벨을 적용했다.

 

특히 환경보호를 위해 라벨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점선 모양의 이중 절취선을 넣은 ‘에코 절취선 라벨’을 적용해 라벨제거가 용이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게토레이 피어스 스트로베리향은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향으로 스포츠음료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게토레이 플레이버(flavor) 제품을 추가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게토레이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강화하고 K리그·KBL·대한스키협회 등 공식후원음료로써 스포츠마케팅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스튜디오 본격 운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