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전, 에너지산업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개최

‘나에게 더 가까운 에너지’ 주제로 영상·웹툰 공모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8/11/07 [15:20]

한전, 에너지산업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개최

‘나에게 더 가까운 에너지’ 주제로 영상·웹툰 공모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8/11/07 [15:20]

한전 미디어콘텐츠 공모전 다음달 7일까지

3분이내 영상, 8컷이상 웹툰 등 42점 선정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공=한국전력)

 한국전력이 다음달 7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2018 한국전력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빠르게 변하는 에너지 산업 트렌드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의 주제는 나에게 더 가까운 에너지이다. 전기의 효율적 사용과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 세상, 디지털 변환 등 글로벌 에너지 트렌드 및 미래 에너지의 변화 한전의 다양한 역할과 노력들이 주 내용이다.

 

공모 부문은 영상과 웹툰이며,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분량은 영상이 3분 이내이며, 웹툰은 8컷 이상이다.

 

한전은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영상과 웹툰 각 21점씩, 모두 42점의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수상작은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한전의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공개돼 미래 에너지 산업의 변화를 알리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김종갑 한전 사장은 이번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이 한전과 에너지에 대해 좀 더 가깝게 느끼고,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 에너지 세상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