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전 거래 기능 강화’…페이게이트, 숨고에 세이퍼트 에스크로 제공

페이게이트,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 신뢰 형성 기여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01/11 [12:21]

‘안전 거래 기능 강화’…페이게이트, 숨고에 세이퍼트 에스크로 제공

페이게이트,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 신뢰 형성 기여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01/11 [12:21]

페이게이트,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 신뢰 형성 기여

안전거래 서비스 런칭 기념 수수료 무료 및 할인 이벤트 진행

 

핀테크 업체인 페이게이트의  ‘숨고(Soomgo)’가 안전거래 서비스(세이퍼트 에스크로)를 제공한다. 숨고는 ‘브레이브모바일’ 에서 만든 오픈마켓 플랫폼 서비스다. 숨고는 ‘숨은 고수’의 줄임말로, 기술과 재능은 가지고 있지만 본인을 PR하며 광고하기에 부담되는 사람들을 위해 고객과 판매자를 쉽고 간편하게 매칭시켜주는 서비스다.

 

페이게이트는 숨고 플랫폼에 안전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페이게이트의 세이퍼트 에스크로 기능을 활용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의 신뢰할 수 있는 중립적인 제 3자가 거래를 중개해 주는 거래보호 시스템이다. 

 

또한 세이퍼트는 결제, 크라우드 펀딩, 외화송금, O2O, P2P 중금리 대출 등 다양한 분야의 핀테크 플랫폼으로 선택 받고 있다. 

 

숨고의 안전거래는 고객(서비스 요청자)와 고수(서비스 제공자) 사이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금전적 피해를 예방하고, 더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다. 

 

▲ 페이게이트는 숨고 플랫폼에 안전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페이게이트)   

 

아울러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의 요청서를 작성하면, 숨고에서 최대 5명의 적절한 전문가(고수)를 소개해준다. 고객은 고수 프로필을 통해 기존 고객 리뷰 및 고용 이력을 확인할 수 있고 채팅과 전화를 통해 고수와 쉽게 상담을 할 수 있다.

 

페이게이트 관계자는 “숨고의 안전거래 서비스를 시작으로, 향후 세이퍼트 플랫폼을 활용하여 숨고의 고객과 고수가 안전하고 빠르게 그리고 다양한 거래가 가능하도록 세이퍼트 웰렛 기반 서비스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숨고에서는 1월 16일부터 안전거래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신규 고수와 안전거래시, 수수료 무료(2.5%) 및 25,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자유한국당 여성위, 흰장미꽃 들고 의장실 항의방문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