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헬로우뮤지움과 MOU…유판씨 콜라보 선보여

슬라임 캐릭터 적용한 유판씨, 헬로우뮤지움 입장관객에게 제공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1/17 [09:53]

유유제약, 헬로우뮤지움과 MOU…유판씨 콜라보 선보여

슬라임 캐릭터 적용한 유판씨, 헬로우뮤지움 입장관객에게 제공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1/17 [09:53]

슬라임 캐릭터 적용한 유판씨, 헬로우뮤지움 입장관객에게 제공
어린이·청소년들이 예술 향유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상호협력 예정

 

유유제약이 어린이 미술관 헬로우뮤지움과 MOU를 체결하고 어린이 및 청소년 대상 예술 공유 및 체험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유유제약은 첫번째 콜라보 프로젝트로 ‘유판씨’ 제품 패키지에 슬라임 캐릭터를 적용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슬라임 유판씨는 1천개 한정으로, 헬로우뮤지움과 유판씨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모두 팔로우한 헬로우뮤지움 입장 관객에 한해 제공될 방침이다.

 

▲ 유유제약이 헬로우뮤지움과의 첫번째 콜라보로 선보인 '유판씨' 제품. 패키지에 슬라임 캐릭터가 적용됐다. (사진제공=유유제약)  

 

유유제약은 이번 유판씨 제품 패키지 콜라보를 시작으로 헬로우뮤지움이 연구하고 개발한 예술 콘텐츠와 인프라를 통해 보다 많은 어린이·청소년들이 예술을 향유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현재 헬로우뮤지엄은 오는 2월28일까지 겨울방학 특별전으로 레트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슬라임 체험전인 ‘슬라임뮤지엄’을 진행하고 있으며 크로마키 기법으로 만든 DIY 슬라임 영상과 슬라임 촉감 교육, 슬라임의 과학적 원리 등 어린이들이 자신만의 슬라임을 만들고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유유제약의 비타민C 대표제품인 ‘유판씨’는 비타민C 250mg과 비타민B2·B5가 함유돼 육체피로와 임신·수유기 및 병중·병후 체력저하 시에 효과적이며 기미·주근깨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