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앞두고 ‘푸짐한 혜택’ 제공 나선 마스터카드

아웃리거리조트, 트럼프인터내셔널호텔,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등 할인혜택 제공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01/29 [09:43]

설 연휴 앞두고 ‘푸짐한 혜택’ 제공 나선 마스터카드

아웃리거리조트, 트럼프인터내셔널호텔,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등 할인혜택 제공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01/29 [09:43]

아웃리거리조트, 트럼프인터내셔널호텔,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등 할인혜택 제공

마스터카드 고객, 주요 렌터카 저렴한 가격 이용 가능

 

마스터카드가 설 연휴 및 휴가를 해외에서 보내려는 고객에게 숙박비 할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설 연휴 막바지 해외 나들이를 준비하거나 여름휴가를 미리 계획하는 여행객은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스터카드는 해외 여행객이 올해 전 세계 주요 호텔 체인 및 호텔 예약사이트와 렌터카를 이용할 때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9일 밝혔다.

 

▲ 마스터카드는 해외 여행객이 올해 전 세계 주요 호텔 체인 및 호텔 예약사이트와 렌터카를 이용할 때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마스터카드)     

 

대상은 ▲아웃리거리조트, ▲트럼프인터내셔널호텔,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허츠, ▲렌탈카스닷컴 등이다.

 

마스터카드 플래티늄 등급 이상 고객은 전세계 아웃리거리조트와 트럼프인터내셔널호텔의 전객실을 최저 보장요금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시중 여행사나 온라인 채널을 통한 예약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이다. 예약 및 숙박기간은 올해 12월까지다.

 

또한 고객은 주요호텔 예약사이트에서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숙박비를 할인받는다. 호텔스닷컴에 선숙박비 8%가 할인된다. 예약은 올해 12월, 숙박은 내년 3월까지 하면 된다. 익스피디아는 숙박비 12%할인과 리워드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예약 및 숙박기간은 각각 올해 6월과 9월까지다.

 

여기에 마스터카드 고객은 주요 렌터카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허츠는 10%, 렌탈카스닷컴은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타늄 등급 이상의 카드 소유자는 허츠에서 차량업그레이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내 프로모션 페이지와 프리미엄 서비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쇼핑,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모션들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