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더 드림 이벤트…뮤지컬 ‘플래시댄스’

올해 첫 번째 행사로 부산서 ‘플래시댄스’ 1+1 이벤트 진행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02/24 [10:42]

신한카드, 더 드림 이벤트…뮤지컬 ‘플래시댄스’

올해 첫 번째 행사로 부산서 ‘플래시댄스’ 1+1 이벤트 진행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02/24 [10:42]

올해 첫 번째 행사로 부산서 ‘플래시댄스’ 1+1 이벤트 진행

영국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공연팀 출연해 수준 높은 공연 선보일 예정

인터파크서 티켓 예매 가능, 첫날(28일) 공연 신한카드 1+1 이벤트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문화 이벤트인 더 드림 데이가 올해 첫 번째 행사로 뮤지컬 ‘플래시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뮤지컬 ‘플래시댄스-부산’의 이달 28일 공연 티켓 1+1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연되는 ‘플래시댄스’는 1983년 개봉된 동명영화를 뮤지컬화한 작품이다.

 

▲ 신한카드는 뮤지컬 ‘플래시댄스-부산’의 이달 28일 공연 티켓 1+1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제공=신한카드)    

 

낮에는 용접공, 밤에는 댄서로 일하면서 명문 댄스 아카데미에 진학해 전문 댄서의 꿈을 키우는 알렉스의 감동적인 성장 스토리를 다룬 작품이다. 특히 강렬하고 파워풀한 안무와 매니악, 글로리아, 왓 어 필링 등 익숙한 곡들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아울러 이번 공연은 영국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공연팀의 내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플래시댄스’는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소향씨어터신한카드홀에서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그 중 신한카드 1+1 이벤트는 2월 28일 공연에 적용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영국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공연팀의 내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공영을 올해 신한카드 더 드림 데이 첫 번째 작품으로 선정했다”며 “다양한 문화 콘텐츠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신한카드 더 드림 데이를 통해 훌륭한 작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