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s New, 4월 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4/05 [18:43]

[Weekly’s New, 4월 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4/05 [18:43]

나스, 마죠리카 마죠르카,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아이오페, 코드 글로컬러, 투쿨포스쿨, 일리윤, 마몽드, CNP차앤박화장품,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아로마티카, 바닐라코, 설화수, 잇츠스킨, 라비오뜨가 4월 첫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 나스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이그나이티드’(왼쪽)와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 타로에디션’ 4종. (사진제공=나스, 마죠리카 마죠르카)  

 

#나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매력적인 컬러 조합으로 글래머러스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이그나이티드’를 출시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이그나이티드는 마이크로 크기의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눈에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리며, 웻 앤 드라이 포뮬러로 수분과 만나 더욱 발색력과 밀착력을 높여줘 아이섀도우 또는 라이너로 모두 사용가능하다.

 

제품은 △함마메트 I △생 폴 드 방스 I △소피아 △누메아 등 나스의 기존 인기색상에 7가지 쉐이드를 더해 총 12개의 매혹적인 컬러 조합으로 구성됐다. 또한 매트·쉬머·새틴·글리터 등 4종의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활용에 따라 다채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길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에 스페셜 타로카드 박스 패키지를 더한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 타로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마스카라의 베스트셀러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에 타로카드 패키지가 더했는데, 행운의 의미가 담긴 ‘응원의 지팡이’, ‘축복의 신’, ‘필승의 검’ 그리고 ‘감사의 동전’까지 4종으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패키지에는 제품과 함께 타로카드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타투 스티커가 함께 증정되고, 패키지 뒷면에는 메시지 기입란이 별도로 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래쉬 익스팬더 롱롱롱’은 고기능 트리트먼트 성분을 함유한 탄력액이 속눈썹 안쪽까지 뭉침없이 매끄럽게 발려 길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마스카라 제품이다. 

 

속눈썹을 한올 한올 섬세하게 빗어주는 듀얼 빗 브러쉬는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고, 워터푸르프 타입으로 만들어져 오랜시간 물·땀·유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 왼쪽은 이니스프리의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응원 컬렉션, 오른쪽은 에뛰드하우스의 올라프 콜라보레이션 제품.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국민 파우더로 불리는 베스트셀러 아이템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의 출시 13주년을 기념해 귀여운 토끼 캐릭터 베니와 함께한 노세범 ‘응원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도 잘 알려진 구경선 작가의 귀여운 토끼 캐릭터 ‘베니’의 사랑스러운 13가지 모습과 13가지 응원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으로, ‘1호 꿈–#꿈꾸는대로 이루어질거야’ 부터 ‘13호 회사생활-#수고했어 칼퇴각’까지 다양한 문구를 담아 자신 뿐만 아니라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제주 자연 유래 미네랄과 민트 성분이 함유돼있어 피지 흡착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하루종일 산뜻하게 유지시켜 준다. 얼굴뿐 아니라 메이크업 픽서, 드라이 샴푸, 데오도란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높다는 평가를 받았다.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는 자사 선제품에 디즈니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올라프’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한정으로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유브이 더블 컷 산뜻 선 젤 △선프라이즈 마일드 에어리 피니쉬 △유브이 더블 컷 촉촉 선 플루이드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스틱의 4종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들은 여름을 동경하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올라프의 모습을 담아냈다. 

 

콜라보 제품 중‘유브이 더블 컷 산뜻 선 젤’은 워터스플래쉬 텍스처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에 수분막을 씌워주는 산뜻한 선 젤 제품이다. 반면 ‘선프라이즈 마일드 에어리 피니쉬’는 번들거림과 끈적임을 잡아 가볍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선 밀크 제품으로 지성 피부거나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유브이 더블 컷 촉촉 선 플루이드’는 수분을 가득 담아 내추럴하게 톤업 효과를 낼 수 있는 선 플루이드 제품으로 메이크업 베이스와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이며,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스틱’은 피부에 닿자마자 매끈하게 밀착돼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를 케어 해주는 선 스틱 제품이다. 

 

▲ (왼쪽부터)아이오페의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 코드 글로컬러의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 투쿨포스쿨의 ‘에그 레미디 헤어 에센스’ 제품. (사진제공=아이오페, LG생활건강, 투쿨포스쿨) 

 

#아이오페 

 

아이오페는 베스트셀러인 더마리페어 시카 크림의 진정 효능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봄·여름 지성 민감피부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을 새로 선보였다. 

 

더마리페어 시카 젤 크림은 시카 크림과 동일하게 손상 피부를 케어하는 3가지 효능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편백추출물’ △건조로 인한 손상을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판테놀’이 포함됐다.

 

제품은 농축감 있는 단단한 크림과 달리 산뜻하고 촉촉한 반투명 젤 제형이 특징으로, 지성 피부가 꺼려하는 쉐어버터·스테아릭애시드 등을 배제해 번들거림 없이 사용 가능하다. 

 

모공을 막지 않는 인체적용시험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외에도 민감한 피부의 패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음을 확인하는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거쳤으며, 피부과 테스트 및 알러지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5가지 사전테스트를 완료했다.

 

그밖에 파라벤, 동물성 원료, 향료, PEG 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마일드 포물러가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코드 글로컬러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는 2019 상반기 메이크업 트렌드인 리빙코랄 컬러와 톤업 메이크업룩을 위해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에는 △N.피치블랑 프라이머 △C.커버레이어 컨실러 △L.에어 블러 틴트 등의 신제품 외에도 기존 베스트셀러인 블링 글리터에 코랄 계열의 컬러 2종을 추가한 제품이 포함됐다.

 

‘N.피치블랑 프라이머’는 복숭아를 닮은 핑크빛 베이스가 칙칙한 피부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보정해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50+/PA+++)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만들어져 선블럭 대용으로도 사용가능하다. 

 

‘C.커버레이어 컨실러’는 얇은 발림성과 높은 밀착력, 탁월한 지속력으로 얼굴의 다크 스팟과 미세 잡티는 물론 홍조같은 결점까지 완벽커버해준다. 잡티를 중심으로 얼굴 전체에 얇게 바르면 파운데이션 없이도 투명하면서도 가볍고 깨끗한 복숭아 같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L.에어 블러 틴트’는 공기처럼 가볍게 발리고 밀착돼 포토샵으로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하게 마무리감을 안겨주는 제품이며, 리퀴드 타입의 글리터 ‘L.블링 글리터’에는 2019 S/S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 2가지가 추가됐다.

 

#투쿨포스쿨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손상된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꿔주는 ‘에그 레미디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 

 

제품은 끈적임 없이 가볍고 촉촉한 크림 제형으로, 물로 헹궈낼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헤어케어를 할 수 있는 노워시 헤어 트리트먼트다. 

 

단백질이 풍부한 에그 추출물과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돼 끝이 갈라지고 푸석푸석해진 모발을 매끄럽게 코팅해 윤기 나는 머릿결을 완성해주며, 함유된 5가지 식물성 단백질 컴플렉스가 힘없는 모발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 탄력을 더해준다. 

 

제품은 샴푸 후 약간 젖어 있거나 건조한 모발에 적당량을 덜어 골고루 펴 발라주면 잦은 펌과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간단하게 케어할 수 있으며, 바쁜 아침 헤어 에센스 또는 잠들기 전 슬리핑 헤어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투쿨포스쿨 ‘에그’ 라인의 헤어케어 제품은 △에그 레미디 팩 샴푸 △에그 레미디 헤어 팩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 △에그 레미디 헤어 에센스까지 4종으로 확대됐다.  

 

▲ (왼쪽부터)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 마몽드의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미스트’ 제품. (사진제공=일리윤, 마몽드, CNP차앤박화장품)  

 

#일리윤 

 

아모레퍼시픽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이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의 피부 진정 효능을 담은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수년간 사랑받아 온 일리윤의 대표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은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유아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개발된 제품으로, 산뜻한 고수분 케어효과와 피부진정 효능을 담았다. 

 

제품은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이 여러번 덧바르지 않아도 촉촉함을 오래 지속시켜주고 사탕무 유래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만 3~5세 아이와 엄마 21쌍의 사용 후기를 통해 연약한 피부의 유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자극이 적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검증하기도 했다. 

 

#마몽드 

 

꽃의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Mamonde)는 꽃을 피워내는 식물의 강력한 개화 에너지를 담은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을 새롭게 출시했다.  

 

제품은 마몽드가 28년간 마몽드 가든을 비롯한 여러 농가에 꽃을 식재하고 연구하는 과정에서 꽃을 개화시키고 유지시키는 필수 성분 블라써밍 에너지(Blossoming Energy™)를 발견해 이를 담아낸 것이다.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노화, 건조한 날씨, 잦은 화장 등 외부 원인으로 손상된 피부 코어를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민감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밖에 저자극 안심 처방(8-Free)으로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 컨디션의 회복을 도와 매끄럽게 빛나는 ‘결광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제품은 아침저녁 토너 사용 후 적당량을 피부결에 따라 발라주면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빛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CNP차앤박화장품 

 

LG생활건강은 미세먼지 차단 기능과 함께 비타민B 성분이 지친 피부를 깨우고 생기를 부여해주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미스트’를 출시했다.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미스트는 에너지 비타민이라고도 불리는 비타민B 유효 성분을 담아 칙칙한 피부에 생기와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스트 타입으로 만들어져 메이크업 전후나 건조함이 느껴지는 오후 시간대 등 수시로 피부에 뿌릴 수 있는 제품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글루타치온을 더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이 외에도 KC피부임상센터로부터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인정받기도 했다. 

 

▲ (왼쪽부터)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의 ‘스트레치 마크 크림’, 이니스프리의 ‘청보리 필링 토너’, 아로마티카의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제품. (사진제공=아토팜, 이니스프리, 아로마티카)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네오팜의 임산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에서는 튼살로 인한 붉은 선 완화에 도움을 주는 ‘스트레치 마크 크림’을 출시했다.

 

제품은 임신으로 인해 배가 나오기 시작하고 체중이 늘면서 임산부의 80% 이상이 경험하는 튼살 완화에 도움을 준다. 

 

식약처에서 튼살로 인한 붉은선을 엷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허가를 취득했으며, 피부팽창으로 인한 튼살 부위의 피부 붉은기나 피부결, 피부탄력, 피부보습 개선 효과 등 4가지 튼살 관련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아울러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 MLE® 제형과 독자 개발 유사 세라마이드(Ceramide-9S™)가 피부의 보습 보호막을 강화하고, 식물성 콜라겐과 호호바 오일 등 천연 유래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임신 전후 피부를 탄력 있고 유연하게 집중 케어해준다.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는 물론 태아를 걱정하는 임산부의 마음을 반영해 10가지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전성분 EWG ALL Green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제주 여린 청보리의 순한 필링효과로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청보리 필링 토너’를 출시했다.

 

기존 청보리 라인에 새롭게 추가되는 신제품은 순하고 부드러운 각질 케어 효과가 특징으로, 제주의 여린 청보리를 발효한 자연 유래 필링 성분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하는 화이트윌로우박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15가지 순한 성분만을 담아 아침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및 안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가능하다.

 

제품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빠르고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며 청량하고 깔끔한 사용감이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당기는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적합하다.

 

#아로마티카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는 유기농 알로에베라로 빠른 피부진정 효과를 더한 실리콘프리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아로마티카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SPF50 / PA++++’을 출시했다.

 

제품은 피부에 흡수될 걱정을 줄인 물리적 자외선 차단 성분 ‘논나노 징크옥사이드’를 적용해 보다 편안하면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을 만들어준다. 

 

실리콘 오일 대신 식물성 오일로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고 실키하게 스며드는 매끄러운 발림성을 구현해 데일리 선케어로 활용하기 좋다. 더불어 해양생태계를 위협하는 옥시벤존과 옥티녹세이트 성분도 배제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자 했다.

 

제품은 정제수 대신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을 담았으며, 열 오르고 자극받은 피부의 일시적 온도 감소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보습 및 장벽 강화를 위한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다 발효 성분을 함유해 햇빛 아래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아울러 일시적 피부온도 감소 효과에 대한 임상시험 및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바닐라코가 출시한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제품. (사진제공=바닐라코)  

 

#바닐라코 

 

바닐라코(BANILA CO)는 진짜 내 피부보다 더 얇고 더 고급스럽게 표현되는 커버·지속·밀착의 정수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제품은 강력한 파워로 곱게 갈아낸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는 베이스 제품으로, 미세한 입자가 정교하게 피부를 커버할 뿐만 아니라 뭉치지 않고 최대 36시간까지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고 동시에 ‘파워 핏 밀착 포뮬러’가 얇고 강력하게 밀착된다. 

 

SPF45 PA++이며, 화학적인 자외선 차단이 아니라 햇빛을 튕겨내는 일명 ‘무기자차(무기 자외선차단)’로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아울러 무기자차 선케어 제품 특유의 뻑뻑한 제형을 개선해 부드럽게 발리도록 텍스쳐도 개선했다. 

제품 컬러는 가장 밝은 톤의 핑크 베이지 ‘19호 크림’부터 △밝은톤의 옐로 베이지 ‘21호 바닐라’ △밝은톤의 핑크 베이지 ‘21호 로제’ △내추럴한 옐로 베이지 ‘23호 피넛’ △미디움 핑크 베이지 ‘23호 시나몬’까지 5종으로 출시됐다. 

 

▲ 설화수가 출시한 ‘봉황 컬렉션’ (사진제공=설화수)   

 

#설화수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가정의 화목을 소망하는 ‘봉황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에 포함된 제품은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럭셔리 립팔레트 △예서 트윈케이크’까지 총 4종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의 제품과 패키지 디자인에는 상서로운 동물들의 화목한 삶을 표현한 민화 ‘서수낙원도’ 속 봉황 한쌍이 담겨 있으며, 상서로움을 상징하는 민화 속 봉황의 의미를 살리면서도 더욱 우아한 색채로 표현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설화수 ‘퍼펙팅쿠션’은 섬세하게 채운 촉촉한 커버와 건강한 윤기로 결점 없이 매끈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며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은 진주모 콤플렉스 EX의 입체적인 반사광과 안색을 맑게 깨우는 자정미백으로 화사한 진주빛 광채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봄에 어울리는 6가지 컬러가 담긴 ‘럭셔리 립팔레트’는 한번의 터치로도 매끄럽고 선명하게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주며, 예서 라인의 최초 디자인 리미티드 제품인 ‘예서 트윈케이크’는 촉촉한 고밀착 커버 파우더가 잔주름과 눈가의 미세 주름까지 촘촘하게 커버한다.

 

▲ 잇츠스킨의 ‘더스트 디펜스 선 프로텍터’(왼쪽)와 라비오뜨의 ‘유브이 베일 선 케어’ 3종. (사진제공=잇츠스킨, 라비오뜨) 

 

#잇츠스킨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은 봄철 미세먼지와 자외선 모두를 케어할 수 있는 ‘더스트 디펜스 선 프로텍터’를 출시했다.

 

‘더스트 디펜스 선 프로텍터’는 제품명에서 바로 알 수 있듯이 자외선 차단의 순수 기능 뿐만이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게 피부에 흡착돼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한다는 편백잎추출물(피톤치드효과)이 포함돼 있어 평소 봄철 피부가 민감한 소비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사용감도 촉촉하게 발리는 동시에 끈적임 없이 가벼워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제품은 선크림 사용시 발생하는 백탁현상 또한 없애 보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돕는다.

 

#라비오뜨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3초면 남김없이 피부에 흡수되는 깃털보다 가벼운 0그램 자외선 차단제 ‘유브이 베일 선 케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선크림의 끈적임과 답답한 사용감을 보완해 바른 듯 안 바른 듯 백탁 없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안겨주는 제품이다. 다양한 제형과 타입으로 구성돼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출시 이후 선 케어 제품 같지 않은 남다른 촉촉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브이 베일 모이스처 선 에센스’는 50ml 본품에 20ml 미니로 구성된 기획 세트로 리뉴얼 출시됐다. 아쿠아 보습 캡슐 제형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오스모퍼 성분을 함유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유브이 베일 쿨링 선 플루이드’는 바르자 마자 느껴지는 쿨링감이 햇빛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내려주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줘 수분 손실로 오는 열 노화 케어에 효과적이다.

 

‘유브이 베일 모이스처 선 미스트’는 안개분사 미스트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코튼 추출물을 함유해 산뜻하고 보송한 제형이 피지와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화장한 피부 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pyj@mhj21.com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