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더 강력해진 LG유플러스 멤버십 ‘Thank yoU+’ 완성

룰렛 이벤트와 빵집 할인 신설 ‘5대 특급 혜택’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4/18 [17:28]

더 강력해진 LG유플러스 멤버십 ‘Thank yoU+’ 완성

룰렛 이벤트와 빵집 할인 신설 ‘5대 특급 혜택’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9/04/18 [17:28]

▲ LG유플러스가 ‘U+ 행운의 금요일’과 ‘U+ 소문난 베이커리’를 신설하며 5가지 멤버십 혜택 ‘땡큐플러스(Thank yoU+)’를 완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매주 금요일 룰렛 이벤트로 경품을 증정하는 ‘U+ 행운의 금요일과 제과 명장 및 지역 대표 빵집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 소문난 베이커리를 신설하며 5가지 멤버십 혜택 땡큐플러스(Thank yoU+)’를 완성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계절마다 고객을 초청하는 ‘U+ 공감 릴레이와 골목상권과의 제휴를 통해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 로드’,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시사회를 여는 찾아가는 U+ 영화관등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U+ 행운의 금요일은 매주 금요일 U+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메뉴에서 ‘Thank yoU+’에 접속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룰렛 게임으로 미국 라스베이거스 여행권 최신 5G 스마트폰 VR HMD 기기 모바일 간식 교환권을 증정한다. 멤버십 포인트는 차감되지 않는다.

 

U+ 소문난 베이커리는 맛집으로 소문난 지역 유명 빵집과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이다. LG유플러스와 제휴한 전국 빵집을 이용할 때마다 구매금액 1000원 당 1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LG유플러스를 믿고 지속해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순수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고객 만족도 조사와 의견 청취로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혜택을 발굴하겠다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