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중연 서부지회, 2019 제2차 정기모임…중소기업의 경쟁력은 ‘협력’

경중연 서부지회 2019 제 2차 정기모임…지역 간 협력을 위한 포럼 개최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19/04/19 [14:02]

경중연 서부지회, 2019 제2차 정기모임…중소기업의 경쟁력은 ‘협력’

경중연 서부지회 2019 제 2차 정기모임…지역 간 협력을 위한 포럼 개최

박명섭 기자 | 입력 : 2019/04/19 [14:02]

경중연 서부지회 2019 제 2차 정기모임…지역 간 협력을 위한 포럼 개최

 

경기 서부지역 중소기업인들이 정보교류를 통해 공동발전을 도모하고 안정적인 경영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기여를 위해 정기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18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부천대학교 밀레니엄홀에서 (사)경기중소기업연합회(회장 이흥해, 이하 경중연) 서부지회 2019년 제2차 정기모임이 열렸다.

 

이날 현장에서는 백운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이흥해 경준연 회장, 이순기 경중연 서부지회장 및 행사를 주관한 경중연 부천진흥회 이민기 회장 등 경중연 서부지회 6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 18일 오후 부천대학교 밀레니엄홀에서 열린 경중연 서부지회 2019년 제2차 정기모임에 참석한 회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 박명섭 기자


경중연 서부지회는 경기도 김포·부천·안양·광명·시흥·안산·군포 지역의 회원사들로 구성된 단체로 이날 지역 간 협력을 위한 포럼을 개최하고 정보를 공유했다.

 

경중연 본부 관계자의 ‘일학습병행제’ 등 사업소개 후 행사를 주관한 이민기 부천 진흥회장의 현황보고 및 회원사 간 협력방안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또한 허병준 대표가 중국기업 탐방 전반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특강에서 백운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이 ‘인연’ 이라는 화두로 함께하는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한편, 혁신기업들의 사례들을 소개했다. 

 

이순기 경중연 서부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많은 회원사에서 참석해 주시고, 행사를 준비해 주신 부천진흥회에 감사드린다”면서 “경중연 서부지회 모든 회원사들이 협력을 통해 사업에 성공을 거두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운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이제는 함께 가야 빨리 가고 오래 간다”면서, “지난해 6월 경기청으로 와서 경중연을 만나 10개월이 됐는데 그 어느 단체보다 따듯한 모습과 함께하는 모습에서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봤다”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