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그램, 탄산 강화한 ‘THE탄산’ 제품 2종 출시

레몬과 애플민트로 상쾌함 더해…제로칼로리로 부담 줄였다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6/18 [17:45]

씨그램, 탄산 강화한 ‘THE탄산’ 제품 2종 출시

레몬과 애플민트로 상쾌함 더해…제로칼로리로 부담 줄였다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6/18 [17:45]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이 강한 탄산으로 짜릿함을 강화한 ‘씨그램 THE탄산’ 레몬·애플민트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씨그램 THE탄산’은 풍부한 탄산으로 강렬한 짜릿함과 상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탄삼감을 살려주는 레몬향과 사과·민트향의 조합이 톡 쏘는 상쾌함을 더해준다. 뿐만 아니라 제로 칼로리로 만들어져 부담없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 코카콜라사 씨그램이 출시한 ‘THE탄산’ 제품 2종. (사진제공=코카콜라)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의 특성을 그대로 담아냈는데, 패키지 전면에 ‘강렬한 짜릿함!’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굵은 볼드체 로고로 제품의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전달하는데 집중했다. 

 

여기에 투명용기를 적용해 눈으로 직접 탄산을 확인할 수 있게 했으며 노란색 레몬과 하늘색 애플민트 이미지로 상큼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THE탄산은 45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슈퍼마켓 등을 시작으로 판매채널이 확대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영타겟 및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도록 강렬한 짜릿함과 함께 상큼한 레몬과 애플민트를 선보였다”며 “THE탄산과 함께 일상 속 갈증을 해소하고 상쾌하게 기분 전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