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미, 체지방 줄이는 커트큐브‧블럭큐브 출시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체지방 감소 라인 선보여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7/25 [09:51]

큐브미, 체지방 줄이는 커트큐브‧블럭큐브 출시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체지방 감소 라인 선보여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7/25 [09:51]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체지방 감소 라인 선보여

녹차 카테킨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담아…8월 판매시작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는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커트큐브와 블럭큐브 2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커트큐브와 블럭큐브는 목넘김이 편하도록 소형 정제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녹차추출물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담고 있어 체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가 출시한 커트큐브와 블럭큐브 제품.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커트큐브는 제주 오설록농장에서 재배한 녹차의 추출물과 비타민B6, 비타민D 등의 원료를 담은 보조제다. 녹차에 들어있는 카테킨 성분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해당 제품은 체지방을 줄이고 싶거나 고열량 음식을 자주 먹는 경우 꾸준히 복용하면 좋다.

 

블럭큐브는  주원료가 열대식물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의 추출물로, 평소 빵이나 밥 등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기 좋은 제품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하이드록시시트린산(HCA) 함량이 높아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지방합성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큐브미 브랜드는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을 통해 지난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앞서 ‘물 없이 맛있게 먹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신규라인 제품은 오는 8월부터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