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초보·예비 오너 위한 ‘알쓸신차’ 진행

차 관리법, 자가정비 등 유용한 정보 강의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7/29 [15:18]

기아차, 초보·예비 오너 위한 ‘알쓸신차’ 진행

차 관리법, 자가정비 등 유용한 정보 강의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9/07/29 [15:18]

▲ 기아자동차가 지난 27일 경기 오산 소재 오산교육센터에서 ‘알쓸신차’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자동차를 막 샀거나 앞으로 살 예정인 초보·예비 오너들을 위한 차량 관리 및 신기술 관련 강좌를 열었다.

 

기아차는 지난 27일 경기 오산 소재 오산교육센터에서 알쓸신차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알쓸신차는 알아두면 쓸모 있는 신기한 차량 지식의 줄임말로 기아차가 초보·예비 고객의 안전한 자동차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이다.

 

올해로 두 번째 진행된 알쓸신차 행사는 평소 알기 어려웠던 자동차 지식을 알아보는 ‘2색 자동차 클래스로 진행됐다. 초보 오너에게 도움 되는 다양한 자가정비·관리 지식을 알려주는 내 차 관리법 강의와 주행보조기술 및 주차보조기술 등 각종 신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자동차 신기술 강의로 구분됐다.

 

행사장에는 최근 출시된 기아차의 K7 프리미어와 셀토스가 전시돼 차량 구매 예정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의가 끝난 후에는 교육 내용에 관한 퀴즈 프로그램이 이어져 흥미를 유발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동차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강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면서 다양한 고객층에 알맞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