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5’ 진행

커피·헤어·통신·학원 등 다양한 분야서 매월 최대 6만1000원 추가 혜택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07/31 [10:28]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5’ 진행

커피·헤어·통신·학원 등 다양한 분야서 매월 최대 6만1000원 추가 혜택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07/31 [10:28]

다음달 1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 프로모션 실시

커피·헤어·통신·학원 등 다양한 분야서 매월 최대 6만1000원 추가 혜택

고객데이터 분석해 소비성향·트렌드 반영

 

카카오뱅크가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5를 진행한다. 이번 카카오뱅크의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5에는 ▲통신 ▲학원 ▲반려동물 ▲온라인쇼핑 등 지난 시즌에서도 고객 만족도가 높은 곳은 혜택이 연장된다.

 

카카오뱅크는 다음달 1일부터 매월 최대 6만1000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5’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울러 스타벅스 등 인기가 높은 카페 브랜드들을 제휴처에 추가로 선정했고, 젊은 층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카카오헤어샵도 이번 시즌에 추가했다. 스타벅스 혹은 블루보틀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앞서 카카오뱅크는 ‘프렌즈 체크카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약 6만원 내외의 캐시백 혜택을 매 시즌마다 꾸준히 제공해온 바 있다. 시즌 5에서는 이전 시즌에서 고객들의 평가가 좋았던 통신, 학원비 캐시백 혜택도 계속된다. 

 

▲ 카카오뱅크는 다음달 1일부터 매월 최대 6만1000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5’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제공=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5만원 이상의 휴대전화 요금을 자동 결제할 경우 3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고, 학원비 2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학원비에는 학원뿐 아니라 학습지, 자동차운전학원, 독서실 업종까지 모두 포함된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고, 혜택을 받은 실적도 전월 실적에 포함되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더욱 유리하다. 혜택은 각 대상별 월 1회로 제공된다.

 

캐시백 프로모션 대상 제휴처 현황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체크카드 이용실적 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시백은 익월 10일에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와 연결된 통장으로 입금된다. 

 

이형주 카카오뱅크 상품파트장은 “카카오뱅크는 일상에서 더 자주 만나면서도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카카오뱅크의 고객 연령대가 점차 확대되고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세대별 성향을 파악해 더 유용한 혜택으로 돌려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갤러리AG 미술탐구 시리즈 ‘피카소 오마주 : 입체’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