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한번더해요’ 드라마 이어 연극까지 제작

마진우 기자 | 기사입력 2019/08/05 [10:49]

웹툰 ‘한번더해요’ 드라마 이어 연극까지 제작

마진우 기자 | 입력 : 2019/08/05 [10:49]

 

지난 2016년 네이버 웹툰에서 사랑받아온 ‘한번더해요’가 연극으로 제작된다. 웹툰 ‘한번더해요’는 연재당시 성인웹툰으로 이목을 끌었지만, 연애-결혼-육아-삶 전체에 걸친 현실감 있는 에피소드와 대사들로 독자들을 웃고 울렸다.

 

연극 ‘한번더해요’는 웹툰‘은밀하게 위대하게’를 ‘뮤지컬’로 성공적으로 이끈 제작사 ‘주다컬쳐’가 제작한다. ‘은밀하게위대하게’는 웹툰으로 1천만 독자-영화로 700만 관객을 확보한데 이어 2016년 뮤지컬로 제작되어 성황리에 서울공연을 마친데 이어 전국 21개 지역 투어공연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14세 관람가 작품으로 제작되는 연극 ‘한번더해요’는 자극적인 요소도 있겠지만 일상의 폭넓고 따뜻한 이야기를 중점으로 한다. 부부 사이에 공감을 유발하는 자연스러운 부부관계에 대한 소재를 선정적이거나 일회적인 흥미 유발로 다루기보다는 일상의 소중함, 부부간의 갈등과 애정의 회복을 깊이 있는 고민과 성찰으로 다뤄낼 예정이다. 

 

연극 ‘한번더해요’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제작지원으로 제작되며, 초연에 참여할 배우진(오세미, 유민정, 김늘메, 박준후, 이소연, 유미선, 이소금, 마현진, 김윤미, 이유선, 류경환, 신정만)이 참여한다. 연극은 9월 7일 동양예술극장에서 오픈한다.

 

문화저널21 마진우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