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김연아·홍종현 초청 ‘갤노트10’ 개통 행사

사전예약 개통, 우량 고객 선정해 ‘노트 어워즈’ 개최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8/20 [10:35]

SK텔레콤, 김연아·홍종현 초청 ‘갤노트10’ 개통 행사

사전예약 개통, 우량 고객 선정해 ‘노트 어워즈’ 개최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9/08/20 [10:35]

유명인사 대거 초청해 성대한 개통 행사

역대 노트 전 기종 이용자 등 10명 시상

 

SK텔레콤이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10’ 사전 개통을 20일 시작했다.

 

SK텔레콤은 이날 오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전직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 씨와 배우 홍종현 씨, 아나운서 최희 씨 등 유명인사를 대거 초청한 가운데 개통 행사를 성대히 개최했다.

 

이번 개통 행사에는 우수 고객 10명을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하는 노트 어워즈가 처음으로 열렸다. 선정된 고객들은 상품으로 SK텔레콤 전용 모델인 갤럭시 노트10+ 아우라블루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가 함께 들어있는 블루 박스를 받았다.

 

▲ SK텔레콤이 20일 오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전직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 씨와 배우 홍종현 씨, 아나운서 최희 씨 등 유명인사를 대거 초청한 가운데 개통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제공=SK텔레콤)


노트 어워즈에 선정된 고객은 현재
SK텔레콤 갤럭시 노트 이용자 가운데 노트 전 기종 이용 고객 2노트7부터 9까지 블루 모델 사용 고객 2노트10 예약가입 선착순 100명 추첨 고객 2노트 어워즈 응모 고객 추첨 2노트10으로 5G에 처음 가입한 고객 2명 등 총 10명이다. 특히 이번 노트 어워즈에서는 노트 블루 팬(Note blue fan)’ 부문을 별도로 진행해 SK텔레콤 전용 모델인 블루 색상을 꾸준히 사용한 고객에게 선물을 제공했다.

 

이어 갤럭시 노트 10을 체험할 수 있는 릴레이 행사인 노트10 체험 트레일러 출정식이 열렸다. 노트 10 체험 트레일러는 소비자들이 갤럭시 노트10SK텔레콤의 5G 서비스를 두루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트레일러는 최희 씨와 함께 20일부터 서울, 부산 등 전국을 누빈다. 유영상 SK텔레콤 MNO 사업부장은 체험 트레일러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 고객이 계신 곳을 찾아가 당사의 5GX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SK텔레콤은 갤럭시 노트 10 출시를 계기로 세계최초 5G 가입자 100만 명 돌파에 도전한다는 뜻도 내비쳤다.

 

한편 SK텔레콤이 자사 온라인 판매처인 T월드 다이렉트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갤럭시 노트10을 구매한 고객 5명 중 4명이 노트10+를 예약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에서 SK텔레콤 전용 색상인 아우라블루가 가장 인기 있었다. 연령별로는 30~40대 남성이 전체 고객 가운데 절반을 차지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