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중연 광명진흥회, 정부지원 정책자금 공유

9월 월례회, 정부지원 정책자금 활용방안 공유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19/09/02 [23:42]

경중연 광명진흥회, 정부지원 정책자금 공유

9월 월례회, 정부지원 정책자금 활용방안 공유

박명섭 기자 | 입력 : 2019/09/02 [23:42]

9월 월례회, 정부지원 정책자금 활용방안 공유

 

경기중소기업연합회(회장 이흥해, 이하 경중연) 광명진흥회의 9월 월례회의가 본부 기술혁신위원장의 특강을 중심으로 개최됐다.  

 

2일 오전 경기도 광명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경중연 광명진흥회 2019 9월 월례회의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경중연 광명진흥회(회장 최수동) 회원들과 정명조 경중연 기술혁신위원장, 정선옥 사무국장 등 10 여 명이 참석했다.

 

▲ 2일 오전 경기도 광명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경기중소기업연합회 광명진흥회 월례회의가 개최됐다. 사진 왼쪽부터 염민철 경기중소기업연합회 부장. 정광균 미르나인 대표, 안지후 창대이앤씨 대표, 정명조 엘파니 대표, 최수동 셈소닉 대표, 김도영 트루직 대표, 황경숙 유비스 대표, 강은혜 광명시스마트인력개발센터장, 안철 마이크로웍스코리아 대표, 정선옥 우리식품 대표, 김명희 삼영에코마스터 대표가 회의를 마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 박명섭 기자


이날 현장에서는 정명조 경중연 기술혁신위원장의 특강을 통해 중소기업의 정부지원 정책자금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과 세부적인 요령 등 중소기업의 정부지원 정책자금 활용방안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정 위원장은 “정부 지원자금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데 신청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절대 주지 않는 것으로 시도를 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제품을 개발하고 상품화 시킬 때까지, 아이디어 단계부터 양산에 이르기까지 정부에서 다 지원을 해 준다”고 강조했다.

 

최수동 경중연 광명진흥회장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정책자금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시길 바란다”면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정부 지원 정책자금을 자세하게 알려주신 경중연 기술혁신위원회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갤러리AG 미술탐구 시리즈 ‘피카소 오마주 : 입체’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