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창립60주년 맞아 기념식…주인의식 당부

임직원들 노고에 감사 표하며 장기근속자 및 모범직원에 시상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09:56]

안국약품, 창립60주년 맞아 기념식…주인의식 당부

임직원들 노고에 감사 표하며 장기근속자 및 모범직원에 시상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9/10 [09:56]

임직원들 노고에 감사 표하며 장기근속자 및 모범직원에 시상

어준선 회장 “앞으로도 인류건강과 국민행복 실현 위해 힘써달라”

 

안국약품은 지난 3일 창립 6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진행하고 장기근속자 및 모범직원들에게 상을 시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안국약품 어준선 회장은 신약개발과 글로벌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인류건강과 국민행복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 안국약품 어준선 회장이 창립 60주년 기념식에서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있다. (사진제공=안국약품)

 

또한 모든 임직원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맡은 직무에 전문성을 갖춰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주문하며, 각자의 능력을 최대로 끌어올려 2019년 주어진 업무와 목표를 달성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안국약품은 창립기념식을 통해 장기근속자와 함께 평소 직원들에게 모범이 되는 직원을 선발해 모범상을 시상했다. 경영지원실 김승묵 실장 외 4명이 20년 근속상을, 영업팀 이황희 팀장 외 19명이 10년 근속상을, 품질관리팀 이해경 팀장 외 3명이 5년 근속상을 수상했으며 영업팀 김태우 과장 외 16명이 우수한 업무성과를 바탕으로 모범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안국약품은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안국약품 사사를 제작해 시연하고 직원들과 공유함으로써 6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