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뷰티니스예술진흥원, 용인대와 업무협약

피트니스 마스터 양성 및 대학생 취업지원

민대식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9/09/11 [23:39]

한국뷰티니스예술진흥원, 용인대와 업무협약

피트니스 마스터 양성 및 대학생 취업지원

민대식 객원기자 | 입력 : 2019/09/11 [23:39]
  • 피트니스 마스터 양성 및 대학생 취업지원

 

피트니스 마스터 양성 및 대학생 취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이 체결됐다.

 

한국뷰티니스예술진흥원(회장, 공성배)은 11일 오후 용인대학교 체육과학대학(학장 남덕현) 2층 세미나실에서 피트니스 마스터 양성 및 대학생 취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 11일 오후 용인대학교 체육과학대학 2층 세미나실에서 피트니스 마스터 양성 및 대학생 취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후 한국뷰티니스예술진흥원 공성배회장,전은영 대표와 용인대학교 체육과학대학 남덕현 학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민대식 객원기자

 

구체적인 협약내용을 보면 △피트니스 취업희망자 구직 관리 및 진로·취업지도 공조 △뷰티・피트니스 진로, 취업상담 및 취업특강 상호협력 △뷰티・피트니스 지도자 양성 및 뷰티니스 대회 공조 △뷰티・피트니스 학생의 현장교육 및 실습에 관한 제반사항 △교수 및 현업 종사자의 학술세미나 연수 또는 재교육에 관한 사항 △피트니스 트레이너, 마스터 양성에 관한 사항 △저소득층 학생들에 대한 장학사업 등을 추진키로 했다.

 

이 자리에는 (사)한국뷰티니스예술진흥원 공성배 회장, 전은영 대표, 김현, 이성옥 이사가 참석했으며, 용인대학교에서는 체육과학대학 남덕현 학장, 이한경 교수, 정진배 교수, 이남호 교학과장 등이 참석했다. 

 

용인대학교 체육과학대학은 체육학과, 스포츠레저학과, 골프학과, 특수체육과가 운영되고 있으며, 양 기관의 업무협약을 통해 대학생들의 취업 통로가 확장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사)한국뷰티니스예술진흥원은 2020년 IDEA KOREA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기로 IDEA WORLD FITNESS와 계약을 체결하는 등 최근 활발한 행보를 하고 있다.

 

문화저널21 민대식 객원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