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오토모빌, DS 7 크로스백 사운드 익스피리언스 진행

21일부터 22일 주말 이틀간 청음과 시승을 결합한 고객 초청행사 진행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09/18 [17:13]

DS오토모빌, DS 7 크로스백 사운드 익스피리언스 진행

21일부터 22일 주말 이틀간 청음과 시승을 결합한 고객 초청행사 진행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09/18 [17:13]

21일부터 22일 주말 이틀간 청음과 시승을 결합한 고객 초청행사 진행

DS 7 크로스백에 탑재된 완성도 높은 포칼 사운드 시스템 경험 및 특전 제공

 

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완성도 높은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DS 7 크로스백 사운드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

 

DS는 완벽한 음향을 위해 프랑스를 대표하는 음향기업 포칼과 차량 설계 및 인테리어 구조 개발단계부터 협업해 왔다. 이에 DS 7 크로스백에 탑재된 포칼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과 정교하게 배치된 14개의 스피커가 만들어내는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브랜드의 기술력과 철학을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 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완성도 높은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DS 7 크로스백 사운드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이를 위해 전시장에는 포칼 오디오 라운지와 함께 음향 경험을 중심으로 한 DS 7 크로스백 시승 프로그램을 준비해다. VR 게임 및 케이터링 등 즐길거리를 비롯해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용 디퓨저를 제공한다.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강남 DS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 혹은 전시장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내 계약 후 9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5년/10만㎞ 보증 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 혜택과 함께 최상위 트림 기준 370만원 상당의 36개월 주유비를 지원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 선착순 10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포칼 헤드폰을 증정한다.

 

DS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의 송승철 대표이사는 “DS 7 크로스백은 첨단기술을 우아한 디자인에 녹여내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는 제품”이라며 “본 행사를 시작으로 DS가 추구하는 아방가르드 정신과 프렌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알리기 위한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DS7 관련기사목록
광고
[MJ포토] 집중호우에 잠겨버린 양재천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