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오토캠핑빌리지 1주년 맞아 ‘가을바람 캠프’

‘쌍용 어드벤처’ 안착 기념 이벤트 진행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9/23 [14:01]

쌍용차, 오토캠핑빌리지 1주년 맞아 ‘가을바람 캠프’

‘쌍용 어드벤처’ 안착 기념 이벤트 진행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9/09/23 [14:01]

국내 최초 고객 전용 오토캠핑빌리지

개장 후 1년간 2만 명 이용하며 호응

 

쌍용자동차가 고객 전용 오토캠핑장 쌍용 어드벤처개장 1주년을 맞았다. 쌍용차는 이를 기념해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12일 동안 충북 제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쌍용패밀리데이이벤트를 개최했다.

 

이 기간 열린 쌍용패밀리데이 이벤트의 주제는 헬로! 가을바람 캠프였다. 쌍용패밀리데이는 쌍용차가 고객과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매달 개최하는 오토캠핑 행사다.

 

이번 캠프의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추억의 달고나와 마시멜로 만들기가 진행됐다. 또 달콤한 간식을 맛볼 수 있는 솜사탕 마술쇼가 열리고 그릴에 구운 소시지, 커피를 제공하는 스낵카페가 운영됐다. 저녁에는 혼성 버스킹밴드 스프링스가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 쌍용자동차가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1박 2일 동안 충북 제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쌍용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쌍용차는 지난해 충북 제천 백운면에 고객 전용 오토캠핑빌리지 쌍용어드벤처를 업계 최초로 개장하고 1년 동안 운영해왔다. 일반 캠핑장보다 2배 넓은 공간을 갖추면서 요금은 성수기와 비수기, 평일·주말에 관계없이 연중 같다.

 

개장 후 1년 동안 총 2만여 명이 다녀갔으며, 쌍용차 구매 고객과 회사, 임직원과 가족 사이에 소통이 활성화되는 성과를 거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월 1회 쌍용패밀리데이를 지정해 색다른 테마와 이벤트로 새로운 고객만족을 노렸다.

 

이광섭 쌍용차 국내영업본부장(전무)국내 업계 최고의 고객 전용 빌리지는 SUV 명가 쌍용자동차를 대표하는 얼굴이자 소통의 장으로서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했다최근 활성화된 캐러밴 이용 고객을 위해 일반 캠핑사이트보다 4배 넓은 맥스 사이트를 이번 주부터 신규 운영하는 등 사람과 자동차, 아웃도어가 어우러지는 앞선 자동차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 오토캠핑빌리지는 전용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