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중연 광명진흥회, 광명도시공사와 협력방안 논의

향후 각 실무부서 팀장들과 세부적인 회의 진행예정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19/09/26 [21:00]

경중연 광명진흥회, 광명도시공사와 협력방안 논의

향후 각 실무부서 팀장들과 세부적인 회의 진행예정

박명섭 기자 | 입력 : 2019/09/26 [21:00]

향후 각 실무부서 팀장들과 구체적인 회의 진행예정 

 

경기중소기업연합회(회장 이흥해, 이하 경중연) 광명진흥회가 광명도시공사(사장 김종석)와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26일 오후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광명도시공사 회의실에서 경중연 광명진흥회 회원사와 광명도시공사 이기정 사회공헌팀장 등 관계자와 상호 발전을 도모할 협력방안을 도출하기 위한 협의를 진행했다. 

 

▲ 26일 오후 경기도 광명시 광명도시공사 회의실에서 경중연 광명진흥회 회원사와 광명도시공사 실무자간 상호 협력을 위한 협의가 진행됐다. 이날 경중연 광명진흥회에서는 이석호 국제펨코스 대표, 안지후 창대이앤씨 대표, 김도영 트루직 대표, 황경숙 유비스 대표, 정진석 진엔지니어링 대표 등이 참석했다.  © 박명섭 기자


경중연 광명진흥회는 앞서 광명도시공사에서 추진하는 사업에 대해 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소개서를 제출한 바 있으며, 이날 협의에서 세부적인 내용을 전달하고 향후 실무를 총괄하는 각 부서의 팀장들과 구체적인 회의를 갖기로 했다. 

 

광명도시공사는 2015년 9월 공공시설의 효율적인 관리와 운영을 위해 광명시 시설관리공단으로 출범했으며, 2017년 6월광명도시공사로 조직이 변경 됐다. 광명동굴 부대시설을 비롯한 건강레저시설 생활복지시설 공영주차장 및 부설주차장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