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칸과 함께하는 ‘가구 DIY 이벤트’

여가 앱 ‘프립’과 함께 3박 4일 시승·DIY 체험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9/30 [11:49]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칸과 함께하는 ‘가구 DIY 이벤트’

여가 앱 ‘프립’과 함께 3박 4일 시승·DIY 체험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9/09/30 [11:49]

▲ 쌍용자동차가 2020 렉스턴 스포츠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동구 소재 목공방에서 ‘나만의 DIY 가구 만들기’ 행사를 지난 21일과 28일 개최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2020렉스턴 스포츠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여가생활 애플리케이션 프립(Frip)’과 협력해 신차 시승과 DIY(Do It Yourself) 가구 제작을 함께하는 이벤트를 지난 2128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했다.

 

30일 쌍용차에 따르면, 서울 성동구 소재 목공방에서 열린 나만의 DIY 가구 만들기행사는 각 회차별로 1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참가자들은 2020 렉스터 스포츠 칸을 34일 동안 시승하는 한편 협탁을 직접 제작해보기도 했다.

 

참가자 김광규 씨(28·경기 성남)널찍한 데크에 직접 만든 협탁을 올려두니 렉스턴 스포츠 칸만이 줄 수 있는 뿌듯한 성취감을 느꼈다막연하게 생각하던 렉스턴 스포츠 칸의 이미지가 이번 체험을 통해 뚜렷하고 독보적인 강점으로 변하는 기회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쌍용차는 참가 후기를 SNS에 해시태그를 달아 공유한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영화관람권, 편의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나만의 DIY 가구 만들기행사는 오는 1026일까지 3차례 더 진행된다. 참가자 추첨 결과는 각 회차별로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자세한 정보는 쌍용차 홈페이지 또는 프립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