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페이스릴리 코리아 트렁크쇼’ 후원 바자회 참여

가치 있는 소비·새로운 기부 문화 정착 ‘페이스릴리 코리아 트렁크쇼’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10/01 [16:13]

페이게이트 ‘페이스릴리 코리아 트렁크쇼’ 후원 바자회 참여

가치 있는 소비·새로운 기부 문화 정착 ‘페이스릴리 코리아 트렁크쇼’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10/01 [16:13]

가치 있는 소비·새로운 기부 문화 정착 ‘페이스릴리 코리아 트렁크쇼’

박소영 페이게이트 대표 “장애인 일자리 창출하는 기업 만들 것”

 

페이게이트가 새로운 기부형태의 문화인 페이스릴리 코리아 트렁크쇼의 후원 바자회에 참여했다. 페이게이트가 참여한 페이스릴리 코리아 트렁크쇼는 일반적인 소수의 VVIP 등 특정 계층만 참여하는 게 아닌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가치 있는 소비를 위한 기부형태의 문화다. 

 

페이게이트는 지난달 28일 서울외국인학교에서 열린 ‘INTERNATIONAL FAIR'에 ’페이스릴리 코리아 트렁크쇼‘의 후원 바자회에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

 

▲ 페이게이트는 지난달 28일 서울외국인학교에서 열린 ‘INTERNATIONAL FAIR'에 ’페이스릴리 코리아 트렁크쇼‘의 후원 바자회에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페이게이트)   

 

지난해 양평에 위치한 아동양육시설 ‘신망원’의 퇴소자를 위한 국제 자선 구호단체 CCI가 미국의 페이스릴리와 함께하는 트렁크쇼를 시작하였고, 지난해 10월과 올해 3월에는 은평구의 위치한 ‘은평재활원’에 후원을 했다.

 

특히 은평재활원의 장애인들에게 특기개발지원으로 문화생활과 사회생활 적응을 위해 장애인 전문 무용단이 2013년에 창단돼 인기를 끌었다. 해당 무용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춤추는 은평재활원’ 무용단의 국내, 국회 활동 홍보에 나섰으며, 페이게이트는 후원에 참여했다.

 

이날 모집된 금액은 운영비를 제외한 전액을 ‘춤추는 은평재활원’ 무용단의 국내·외 활동을 위한 후원금으로 전해진다.

 

류성조 페이스릴리 코리아 디렉터는 “장애인과 소외계층 및 보육원 퇴소자 인식개선을 위해 시작하였고 트렁크쇼를 통해 누구나 좋아하는 물품들이나 좋은 브랜드 옷을 접하고 더욱 가치있는 소비를 주도하자는 취지와 소득이 없는 아티스트들에게도 기회를 주기 위한 종합예술 기부문화로 만들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박소영 페이게이트 대표는 “이번 페이스릴리 코리아 트렁크쇼에 후원하며 예전부터 생각해왔던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유기견 입양으로 따뜻한 사회 만들기를 위해 봉사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페이스릴리 코리아 트렁크쇼의 ‘신망원 퇴소청소년 자립기금 마련’ 후원 행사는 올해 11월에 열릴 예정이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한섬, BTS-SYSTEM 3차 캡슐 컬렉션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