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차서비스 강화한 한불모터스…‘고객 만족도 및 로열티 향상 기대’

사고 및 수리 고객을 위한 대차 서비스 강화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11/20 [09:43]

대차서비스 강화한 한불모터스…‘고객 만족도 및 로열티 향상 기대’

사고 및 수리 고객을 위한 대차 서비스 강화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11/20 [09:43]

사고 및 수리 고객을 위한 대차 서비스 강화

푸조·시트로엥·DS 모델 20대 추가 투입

대차 기간에도 자사 브랜드만의 프리미엄한 가치 제공

 

푸조와 시트로엥, DS오토모빌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사고 및 수리 고객을 위한 대차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로열티를 높인다.

 

한불모터스는 지난 2년간 성수 서비스센터에 접수된 사고접수를 분석한 결과 월 평균 90건의 사고접수 중 약 50%의 고객만이 대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확인했다.(자사 및 국내 브랜드 대차 이용 포함)

 

▲ 한불모터스는 지난 2년간 성수 서비스센터에 접수된 사고접수를 분석한 결과 월 평균 90건의 사고접수 중 약 50%의 고객만이 대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확인했다.(자사 및 국내 브랜드 대차 이용 포함)(사진제공=한불모터스) 

 

따라서 한불모터스는 자사 브랜드의 대차 서비스 이용 비중을 70%까지 노이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푸조, 시트로엥 DS브랜드 모델들을 대차 차량으로 대거 투입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통해 한불모터스는 고객들이 국산 브랜드 외부 대차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를 최소화하고, 대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에도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만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자사 모델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서비스 대차 차량은 DS 7 크로스백을 비롯한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 모델 20대로 향후 차종과 규모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서비스 비용은 동급 국산 모델의 대차 시세와 동일한 수준으로 책정해 고객 부담을 최소화했다. 고객들은 국산차 대차 비용으로 PSA 그룹 브랜드 내 동급 혹은 상급 모델을 대차로 이용할 수 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성수 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향후 타 지역 서비스센터까지 대차 서비스 프로그램을 확대 적용할 계획”이라며 “단순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 고객 감동으로 이어지는 사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로열티를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