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에이픽 마인드바디 컨벤션 (18th Afic Mindbody Convention)개최

2020년 트랜드 요가, 재활·명상·발레 분야 28개 강의 선보여

민대식 기자 | 기사입력 2020/01/20 [19:19]

제18회 에이픽 마인드바디 컨벤션 (18th Afic Mindbody Convention)개최

2020년 트랜드 요가, 재활·명상·발레 분야 28개 강의 선보여

민대식 기자 | 입력 : 2020/01/20 [19:19]

2020년 트랜드 요가, 재활·명상·발레 분야 28개 강의 선보여

 

한국뷰티니스예술진흥원이 주최하고, AFIC(에이픽)과 드림핏스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대규모 피트니스 행사 '18th AFIC MINDBODY Convention'이 지난 18일 수원컨벤션센터 에서 개최됐다.

 

▲ 지난 18일 경기도 수원컨벤션센터 에서 열린'제18회 에이픽마인드바디 컨벤션(18th AFIC MINDBODY CONVENTION)'에서 김경석 마스터가 'Ashtanga Yoga The Art of Touch Workshop'클래스를 마친후 참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민대식 기자

 

2020년의 문을 열며 18회를 맞이한 AFIC(All Fitness International Convention)은 피트니스 전문가와 종사자들이 모여 강의와 전시를 통해 피트니스 트렌드를 공유하는 행사로 특히 이번 행사는 △요가 △재활 △명상 △발레 분야 대한민국 최고의 프리젠터 23명이 28개의 강의를 선보여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이번 컨벤션 에서는 미국 대규모 피트니스 컨벤션인 아이디아 월드(IDEA WORLD CONVENTION)의 국제프리젠터 레슬리 벤더가 방한해 특별 강의를 선보였다. 

 

한편, 방송인 최할리는 요가 전문강사로 거듭나서 AFIC을 통해 전국의 요가강사들 에게 '최할리 의 뮤직테라피요가'를 선보였으며 ´MBC 기분 좋은 날’ 촬영팀이 방문해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AFIC(에이픽)은 모크샤, 프리돌라, 럭스피트, 인바디, 아보카도, WITH, 하타샵, 엠보링의 후원을 통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이픽 전은영 회장은 "2020년 8월 28~30일 개최되는 미국 대규모 피트니스 컨벤션 '아이디아 월드(IDEA WORLD)'와의 한국 라이센스 를 계약해 '아이디아 코리아 피트니스 컨벤션(IDEA KOREA Fitness CONVENTION)을 개최하는데, 한국에서 첫 개최되는 국제행사로 세계가 한국을 주목하게 될 것"이라며 "피트니스의 유능한 인재 및 프리젠터,참가기업들이 세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최고의 프리젠터 강의를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민대식 기자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국민차의 화려한 귀환… ‘올 뉴 아반떼’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