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중연 광명진흥회, 임원진 이취임식 개최

경기중소기업연합회 본부회장,각 진흥회장, 회원 및 광명시 주무부서 책임자 등 참석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2/04 [17:07]

경중연 광명진흥회, 임원진 이취임식 개최

경기중소기업연합회 본부회장,각 진흥회장, 회원 및 광명시 주무부서 책임자 등 참석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0/02/04 [17:07]

경기중소기업연합회 본부회장,각 진흥회장, 회원 및 광명시 주무부서 책임자 등 참석 

 

경기중소기업연합회(회장 이흥해, 이하 경중연) 광명진흥회가 2월 정기 월례회 및 신임 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3일 오전, 광명 SK테크노파크에서 진행된 경중연 광명진흥회 신구임원 이취임식에서 신임 회장에 안지후 창대이앤씨 대표, 사무국장에 강은혜 광명시스마트인력개발센터장이 취임했다. 

 

▲ 3일 오전, 광명 SK테크노파크에서 개최된 경중연 광명진흥회 신구임원 이취임식에 참석한 회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 박명섭 기자


강은혜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 현장에는 이흥해 경중연 회장을 비롯해 강옥남 안산진흥회장, 조영득 안양진흥회장, 허병준 부천진흥회장, 임미향 시흥진흥회 사무국장 등 경중연 관계자 및 회원 40여 명과, 방진호 광명시 지역경제과장, 신은철 지역경제팀장, 안성환 광명시 의회 의원 등이 참석했다. 

 

최수동 전 경중연 광명진흥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광명 진흥회가 타 진흥회에 비해 인원은 적어도 가장 강한 응집력을 보여줬다”면서, “그것이 광명진흥회의 존재감을 높일 수 있었고,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임 안지후 경중연 광명진흥회장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어수선한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경중연 본부 회장님과, 각 진흥회장님, 그리고 광명시청 지역경제과장님 등 많은 분들이 와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면서 “올해는 더욱 더 발전하고 성과를 내는 광명진흥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현장에 참석한 이흥해 경중연 회장은 “광명진흥회는 경중연의 모범 진흥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면서, “시정 공무원들과의 유기적인 협력과, 광명도시공사 등 공공기관과의 협업모델을 선도적으로 개발해 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방진호 광명시 지역경제과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경제가 위축이 될까 걱정되는 상황이지만, 광명시 지역경제과는 관내 중소기업,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면서 “광명·시흥테크노밸리 조성 등, 향후 광명지역 기업발전이 기대되고 있는데 경기중소기업연합회 광명진흥회가 그 주축이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은혜 사무국장은 “광명시 기업경제과 과장님, 팀장님께서 경중연 광명진흥회의 월례회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관심을 주시면 광명시 중소기업들에게 큰 힘이 되며, 그를 통해 발전을 거듭하며 광명시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70년 음료 역사를 담아낸 '롯데칠성음료 70년사' IBA 금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