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크리스탈, 유기동물에 영양생수 200박스 기부

애신동산의 유기견·유기묘 540여 마리 수분보충 나서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2/05 [11:05]

동우크리스탈, 유기동물에 영양생수 200박스 기부

애신동산의 유기견·유기묘 540여 마리 수분보충 나서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2/05 [11:05]

애신동산의 유기견·유기묘 540여 마리 수분보충 나서

목 넘김 부드럽고 노폐물 배출까지 돕는 기능성 생수  

 

국내 기능수 제조·유통기업 동우크리스탈은 유기견과 유기묘들의 수분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반려동물 영양생수 프라나 200박스를 애신동산에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동우크리스탈이 생수를 기부한 애신동산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유기견·유기묘 보호소로, 현재 540여 마리의 유기견들과 유기묘들이 혹한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보호소에서는 지하수를 급여하고 있긴 하지만 날이 추우면 물이 잘 얼고 날이 따뜻해지면 지하수에 애벌레나 부유물·이끼 등이 생겨 노견이나 아픈 친구들에겐 생수를 먹이고 있었다.

 

▲ 동우크리스탈의 프라나플러스(왼쪽) 제품과 애신동산에 기부된 제품 200박스의 모습. (사진제공=동우크리스탈) 

 

이에 동우크리스탈은 유기견과 유기묘의 건강을 지키고 수분부족 현상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반려동물 전용 영양수 프라나 기부를 진행했다. 

 

이번에 기부된 영양생수 ‘프라나플러스’는 특허받은 LST공법을 통한 파장기술로 물 입자를 작게 분해해 반려동물들이 혀로 물을 핥아먹을 때 목 넘김이 부드러워 보다 많은 물을 마실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PH8.5~8.8의 알칼리수를 통해 노폐물 배출을 원활히 해주며 배변 및 모질 냄새를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희소 미네랄인 ‘셀레늄’까지 첨가돼 노화방지 및 세균성 질병 예방 등에도 효과를 보인다는 설명이다.  

 

동우크리스탈 관계자는 “프라나 브랜드가 반려동물은 물론 유기견·유기묘들의 수분부족 현상을 줄여 각종 질병을 예방함으로써 건강하고 오래오래 우리들 곁에 머물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우크리스탈은 애신동산 기부에 앞서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용인시캣맘캣대디 협의회에도 유기묘의 수분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반려동물 영양 생수를 기부한 바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날카로운 모습 드러낸 제네시스 ‘GV7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