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세희 "이별과 그리움 담긴 싱글 앨범 '아직' 선보여

변성재 기자 | 기사입력 2020/02/11 [14:47]

'가수' 지세희 "이별과 그리움 담긴 싱글 앨범 '아직' 선보여

변성재 기자 | 입력 : 2020/02/11 [14:47]

 

▲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는 '가수' 지세희  © 이대웅 기자


감미로운 목소리의 가진 그녀 '가수' 지세희가 싱글 앨범 '아직...'을 발표했다.

 

11일 화요일, 지세희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신곡 '아직...'의 컴백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그녀의 싱글앨범 '아직...'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미련을 점차 지워나가는 가사로 지세희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더불어 감성을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호소력 짙은 보컬과 함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혔고, 국내 유명 히트곡 작곡가팀 '톰이랑제리'가 프로듀싱해 눈길을 끈다.

 

지난 2012년, 지세희는 Mnet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서 TOP4까지 오른 실력자다. 이후 JTBC 히든싱어 시즌4, KBS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쇼케이스 현장에 '보이스 코리아'에서 함께했던 유성은과 이예준이 함께해 그녀를 응원했고, 지세희는 화답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대중을 압도하는 날카로운 목소리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세희는 "오랜만에 기자 여러분들 앞에서 신곡 발표해 너무나 긴장되고 떨리는 자리다. 차트 100위 꼭 들어가도록 노력하겠으며, 대중 여러분들에게 기억남는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변성재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