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크리스탈, 와디즈 앵콜펀딩 진행키로

반려동물 수분보충해주는 영양수 ‘프라나플러스’로 펀딩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2/17 [17:11]

동우크리스탈, 와디즈 앵콜펀딩 진행키로

반려동물 수분보충해주는 영양수 ‘프라나플러스’로 펀딩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2/17 [17:11]

반려동물 수분보충해주는 영양수 ‘프라나플러스’로 펀딩

펀딩 진행한 소비자 대상 추첨으로 목욕보조기구 증정키로

 

국내 기능수 제조‧유통 및 물 문화 선도기업 동우크리스탈은 마시는 데일리 영양수 ‘프라나플러스’로 와디즈 앵콜펀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동우크리스탈은 작년 와디즈 펀딩을 진행해 목표 금액의 424%를 달성하고 평점 4.7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2차 앵콜펀딩은 1차 펀딩을 했던 서포터들의 앵콜 요청에 힘입어 기획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 동우크리스탈의 데일리 영양수 ‘프라나플러스’를 섭취 중인 반려동물. (사진제공=동우크리스탈) 

 

프라나플러스는 동우크리스탈이 반려동물 몸의 75%를 구성하고 있는 필수 영양소인 ‘수분’을 공급하기 위한 마시는 데일리 영양수다. 수분부족은 변비‧배변냄새‧구토‧탈수‧식욕부진‧피부질환‧하복부팽만‧무기력증 및 면역력 감소의 원인이 되는 만큼 반려동물에게 수분보충은 필수적이다.

 

프라나플러스의 차별점은 노화방지 및 세균성 질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희소 미네랄인 셀레늄이 함유됐을 뿐만 아니라 단순 미네랄 음용수에는 없는 2가지의 특허기술이 제품에 사용됐다는 점이다. 

 

알칼리수에 ‘파장 에너지’를 투과해 물의 입자를 분해해 쉽게 섭취하고 빠르게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또 다른 기술인 ‘세포활성화 기술(LST 공법)’을 통해 유통 및 보관기간 동안에도 신선도를 유지시킬 수 있다. 

 

특히 혼합음료인 기존 제품들이 신고제인 반면 프라나플러스는 제품 생산공정 라인부터 원재료까지 허가를 받아야 제조‧판매를 할 수 있는 ‘단미사료’로 허가를 받아 안심할 수 있다. 

 

현재 동우크리스탈은 와디즈 리워드 앵콜펀딩 오픈예정을 진행 중이며, 오는 20일 오전 11시에 펀딩이 오픈된다고 밝혔다. 펀딩페이지는 와디즈에서 동우크리스탈을 검색하면 된다.

 

동우크리스탈은 오픈예정 알림부터 펀딩, 지지서명 등 이번 펀딩에 가장 열심히 참여한 서포터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목욕보조기구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라 밝혔다.

 

동우크리스탈은 “프라나 반려동물 목욕보조기구 역시 특허 받은 기술을 통해 제품을 생산했다. 반려동물들이 물을 무서워해 목욕할 때마다 받는 스트레스를 저하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라 설명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화보] '원조 피트니스 퀸' 신다원, 남심 녹이는 모노키니 화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