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반려동물 위한 ‘마일드 카밍 라인’ 출시

반려견‧반려묘 위해 pH 중성처방 저자극 샴푸 2종 선보여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2/19 [15:30]

프리메라, 반려동물 위한 ‘마일드 카밍 라인’ 출시

반려견‧반려묘 위해 pH 중성처방 저자극 샴푸 2종 선보여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2/19 [15:30]

반려견‧반려묘 위해 pH 중성처방 저자극 샴푸 2종 선보여

“액상과 거품 타입, 예민한 동물들의 피부관리 도와줘”

 

반려동물 관련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화장품‧식품 업체들이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가운데,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도 펫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2종을 새로 출시했다.

 

마일드 카밍 라인은 클린뷰티(Clean Beauty)를 지향하는 프리메라에서 반려동물 시장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첫번째 제품이다. 강아지를 위한 샴푸는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 고양이를 위한 샴푸는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이다.

 

▲ 프리메라에서 선보인 펫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2종.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액상형 타입의 신제품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편안한 세정을 돕고,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촉촉하고 윤기 있게 관리해주는 2 in 1 샴푸다. 

 

pH 중성처방이 연약한 반려견의 피부와 털을 부드럽게 관리할 뿐만 아니라 은은한 시트러스 허벌 계열 향취로 목욕 후에도 기분 좋은 잔향을 선사한다. 

 

또다른 제품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은 풍성한 거품 타입으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반려묘의 털과 피부를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관리해준다. 

 

pH 중성 처방은 예민한 반려묘의 피부와 털을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한손으로 잡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신속하게 목욕을 마무리해 반려묘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향에 민감한 고양이를 위한 무향 처방으로, 상대적으로 피부가 예민한 강아지와 노령견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두 제품은 동물성원료, 실리콘오일, 광물성오일, 설페이트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빼고 안점막 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위한 샴푸 제품은 오는 2월부터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슬러, 아모레퍼시픽몰과 국내면세점에서 제품을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국민차의 화려한 귀환… ‘올 뉴 아반떼’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