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키 박, 신곡 '행복하지 않아' 19일 공개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0/02/19 [22:11]

니키 박, 신곡 '행복하지 않아' 19일 공개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0/02/19 [22:11]

 

▲ 싱어송라이터 니키 박 / (사진)= NK 엔터테인먼트

 

신예 싱어송라이터 니키 박이 7개월 만에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발표했다.

 

지난 5일, 니키 박은 공식 SNS를 통해 티져 사진들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사진 속 니키 박은 예쁜 외모를 자랑하며 뭔가 고독하면서 외로워 보이는 분위기를 연출해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니키 박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행복하지 않아'는 자존감이 바닥을 치고, 마음이 텅 비어있는 순간에는 행복하지 않았다 라는 주제로 듣는 이에게 한 사회 속의 청년이 되어 위로와 도움을 요청하는 곡이다. 이번 곡 또한 '니키 박'이 프로듀싱하고 신인 작곡가 '조영후’와 함께 작사.작곡한 곡이며, 전체적으로 따듯하고 레트로한 사운드와 일렉기타 그리고 피아노의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이다.

 

▲ 새 디지털 싱글 '행복하지 않아' 앨범 커버 / (사진)= NK 엔터테인먼트

 

여기에 '니키 박'의 한숨 섞인 듯한 애절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지는 미디움 템포의 팝.알앤비로 표현했으며,곡을 듣는 모든 사람들이 위로를 받을 수 있게 따뜻하고 밝은 분위기의 곡이지만 한편으론 니키 박의 서러움이 가득 담겨져 심금을 울릴 수 있는 싱글이기도 하다.

 

한편, 세 번째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 니키 박은 또 다른 음악 발표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올 한 해 기대되는 아티스트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크기만 줄인 G90인가 했더니 G80은 ‘G80’이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