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3/13 [18:22]

[2020년 3월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3/13 [18:22]

후, 오휘, 빌리프, 프리메라, 미샤, 비레디, 구딸파리, 아리따움이 3월 둘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봄의 분위기를 담아낸 스페셜 에디션 제품과 피부에 수분을 안겨주는 앰플 세럼 제품들, 쿨링감과 자연스러운 발색을 자랑하는 남성용 립 제품, 향수와 함께 사용하면 향을 극대화시켜주는 퍼퓸 부스터 바디크림, 손발 케어 제품 등이 출시됐다. 

 

▲ (왼쪽부터) 후의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 오휘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 제품. (사진제공=LG생활건강)  

 

#후 

 

LG생활건강 브랜드 후는 궁중의 봄 풍경을 담아낸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과 생기 있게 빛나는 탄탄한 눈가 피부를 선사하는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을 새롭게 출시핸다.

 

먼저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완연한 봄날 궁중에서 왕후의 시선과 발길이 머무는 곳마다 봄꽃이 만개해 흩날리는 풍경을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따뜻한 봄 바람에 흩날린 꽃의 향연을 패키지 상단에 입체감 있게 연출해 생기 가득한 궁중의 봄날을 연출했다.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준다. 쿠션을 두드릴수록 촉촉함을 더해줘 미백 수분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블루밍 로즈 컬러의 ‘후 공진향:미 크림 블러셔’도 함께 증정된다. 쿠션으로 표현한 수분 광채 피부에 크림 블러셔를 번지듯이 가볍게 발라주면 꽃이 피어나듯 화사한 봄빛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다른 신제품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은 궁중비방을 재해석해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한층 더 화사한 눈가피부로 가꿔주는 일루미네이팅 아이케어 제품이다.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눈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눈가의 탁한 기운을 케어해 밝은 안색을 선사하는 궁중 비방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눈가 피부의 힘을 길러줘 탄탄한 눈매로 가꿔주는 성분에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갖춰 영롱하게 빛나는 눈가를 완성해준다.

 

이 제품은 후의 인기 아이크림인 천기단 화현 아이크림을 세럼 타입으로 해석해 부드럽고 산뜻한 제형이 눈가 피부에 바로 흡수돼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풍부한 영양감의 텍스처가 얇고 연약한 눈가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돼 메이크업 전은 물론 아침 스킨케어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올데이 아이템이다. 

 

#오휘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오휘는 화사한 봄을 맞아 흔들림 없이 피어나는 꽃의 핑크빛 생명력을 담은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을 출시했다. 

 

오휘는 기존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의 싱그러운 초록빛 제품 디자인에 꽃의 생명력을 담은 화사한 핑크빛을 표현해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스프링 에디션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오휘의 대표 에센스로 자리매김한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은 스킨 코어 인핸싱™ 성분을 함유해, 피부건강의 중심인 피부코어를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계절이나 외부환경 변화 등 피부가 스트레스에 민감해지는 어떤 순간에도 흔들림 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앰플세럼만의 특유의 제형이 가볍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밀도 있는 탄탄함은 물론 촉촉함과 산뜻함을 남긴다.

 

이번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엔 앰플세럼이 각각 50ml와 20ml 2종 포함됐고, 프라임 어드밴서 라인의 스킨‧에멀전‧크림‧아이크림‧클렌저 등을 소용량으로 담았다. 

 

▲ 빌리프의 아쿠아 밤 앰플 브라이트닝 세럼 & 아쿠아 밤 리파이닝 앰플 세럼 2종. (사진제공=LG생활건강)  

 

#빌리프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빌리프에서는 고농축 허브성분을 담아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톤과 결을 집중 케어하는 ‘빌리프 아쿠아 밤 앰플 브라이트닝 세럼’ & ‘빌리프 아쿠아 밤 리파이닝 앰플 세럼’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앰플 세럼 제품은 브랜드 대표 제품이자 수분폭탄 크림으로도 불리는 ‘더 트루크림-아쿠아 밤’의 핵심 포뮬러를 베이스로 해 투명한 피부톤을 위한 ‘아쿠아 밤 브라이트닝 앰플 세럼’과 피부결 케어를 위한 ‘아쿠아 밤 리파이닝 앰플 세럼’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아쿠아 밤 브라이트닝 앰플 세럼’은 8가지 허브 추출물로 이루어진 허브-토코 포뮬라와 비타민E 성분이 함유된 버블오일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스트레스를 다스리고, 투명한 피부톤으로 건강하게 가꿔준다. 

 

촉촉한 워터젤 제형에 허브-토코 포뮬라가 농축된 옐로우 버블 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생기 있는 윤기만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 밤 리파이닝 앰플 세럼’은 각질 정돈을 도와주는 세린 성분과 마시멜로 뿌리 추출물이 함유된 앰플 세럼이 피부에 쌓인 각질을 케어해 강한 자극 없이도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피부에 밀착되는 물방울 같은 젤 타입의 제형은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씌워 하루 종일 촉촉하면서도 편안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 '오늘의 좋아하는 것들' 김이랑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세트.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오늘의 좋아하는 것들(인기 도서-수채화 관찰 일기)’의 김이랑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세트를 출시했다.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는 발효콩에서 추출되는 희귀 이소플라본 성분을 담은 리페어빈™을 함유해 건조로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고 자생력을 강화시켜 근본적인 피부 컨디션을 개선한다. 

 

해마다 밀레니얼 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한정판을 찾기 위해 고민하는 프리메라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을 감각적인 수채화 일러스트로 담아내는 김이랑 작가와 호흡을 맞춰,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80ml 대용량 본품과 리페어빈 시카 크림 견본, 작가의 소중한 취향이 담긴 일러스트 스티커들을 세트로 출시했다. 

 

수분 진정 에센스인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는 편백잎 추출물을 더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한다. ‘리페어빈 시카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촘촘한 보습막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두 제품 모두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민감성 패널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동물성 원료나 광물성 오일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한 순한 제형으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리페어빈™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건조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 미샤의 신제품 ‘래디언스 퍼펙트핏 파운데이션’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미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신제품 ‘래디언스 퍼펙트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가볍지만 오래도록 지속되는 밀착력이 특징인 이번 신제품은 미샤만의 독자적인 퍼펙트 핏™ 기술을 적용해 피부결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보송하고 매끈하게 연출해준다. 

 

제품은 △아쿠아 세라마이드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포도씨오일 등으로 구성된 ‘5 모이스트 락 콤플렉스’ 성분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마이크로 입자 기술의 커버 파우더가 화장을 하지 않은 듯 편안한 느낌을 피부에 안겨준다. 

 

임상시험센터 스킨메드에서 ‘48시간 지속력’에 대한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한 이번 신제품은 △아이보리 △페어 △바닐라 △베이지 △페탈 △샌드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비레디의 ‘틴티드 쿨링 립밤’(왼쪽)과 구딸파리의 ‘유니버셜 바디 크림’ 제품.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비레디(BeREADY)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는 최근 주목받는 립 제품 트렌드를 적용한 ‘틴티드 쿨링 립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멘톨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발랐을 때 시원함과 상쾌함을 부여하고, 촉촉한 제형이 건조한 입술을 윤기 나게 만들어주는 컬러 립밤이다. 

 

멘톨성분 특성상 즉각적으로 쿨링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입술주름을 매끈하게 만들어 도톰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레디는 최근 여성 립제품 중 입술에 쿨링‧볼륨 효과를 주는 플럼핑(Plumping) 제품들이 올해 상반기 립 메이크업 시장을 이끌고 있다는 것에 주목해 남성 립밤에도 이를 적용했다.

 

제품은 표면적으로는 블랙에 가까운 색상을 띠지만 입술에 발랐을 때는 옅은 핑크 색상이 반전 발색되는 특징이 있다. 자연스럽게 착색되는 틴트 효과가 있어 입술 본연의 생기를 살려준다는 설명이다. 

 

#구딸파리(GOUTAL PARIS)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는 ‘유니버셜 바디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유니버셜 바디 크림은 봄에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시트러스 머스크 향으로, 향수와 함께 사용하면 지속시간과 그 본연의 향을 강화하는 퍼퓸 부스터 바디크림이다. 

 

아프리카 시어(Shea)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시어버터와 천연 시어오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향수를 머금기에 최적화된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 

 

구딸 파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한달간 구딸 향수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봄과 어울리는 향수 3종 샘플(엉마뗑 도하주, 샤페르쉐, 르 쉐브르페이유) 및 구딸 파리 베스트셀러 미니어처 2종(쁘띠뜨 쉐리, 로즈폼퐁)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아리따움의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아리따움은 손발 세정과 영양관리를 통해 일상을 향기롭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을 출시했다.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은 아리따움 대표 베스트셀러 모디네일 시리즈의 확장 라인으로, 네일은 물론 외부환경에 많이 노출되는 손발 전체를 간편한 방법으로 건강하게 가꿔준다. 

 

먼저 ‘모디 스파 버블 풋 샴푸’는 풍성한 미세 거품 분사로 손 대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발 전용 세정제다. 미세 거품을 뿌리고 문지른 후 물로 씻어내는 사용법으로 허리 숙일 필요 없이 깨끗하게 발관리가 가능하다. 

 

특허 받은 항균 성분 배합으로 99.9% 강력하게 항균 세정하며, 멘톨 쿨링 성분이 함유돼 있어 세정 후 더욱 시원하고 상쾌한 마무리감을 안겨준다. 

 

’모디 스파 핸드 앤 네일 크림’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은 물론 네일까지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는 핸드 보습 제품이다. 고농축 시어버터가 19.9% 함유된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흡수돼 부담없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가지 자연의 향으로 구성된 ‘모디 스파 핸드 앤 네일 크림’은 오래도록 은은한 향기를 남기며 건조한 일상을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함께 출시된 ’모디 스파 아미노 케어 네일 세럼’은 핵심 단백질인 실크 아미노산과 쿠퍼 펩타이드가 함유돼 손상된 손톱에 밀도 높은 영양감을 빠르게 전달해 주는 고보습 네일 세럼이다.

 

산뜻한 제형의 풍부한 유효성분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침투해 덧바를수록 더 깊숙이 손톱 끝까지 생기를 충전해주며, 큐티클 손상이나 젤네일 시술 이후처럼 영양보충이 필요한 때에 손톱과 큐티클 라인에 도포한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흡수시키면 건강한 손톱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소유즈 우주선 발사성공…탑승 3인, 과학실험 임무 수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