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출신 정혜은, '2020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세컨 러너업' 수상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0/03/31 [11:09]

미스코리아 출신 정혜은, '2020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세컨 러너업' 수상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0/03/31 [11:09]

▲ 스타 크리에이터 세컨 러너업 수상자 정혜은  © 이대웅 기자

 

지난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라마다서울 호텔에서 '2020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어워즈' 겸 '퀸 오브 더 아시아' 한국대표 선발대회가 열렸다. 이날 미스코리아 출신 사업가 모델 정혜은이 대회의 TOP3에 해당하는 세컨 러너업을 수상했다.

 

다음은 정혜은과의 미니 인터뷰 전문.

 

"뷰티의 정석을 향해!" 

 

정혜은은 “평소 스타 뷰티크리에이터가 되는 데 좋은 재능과 그 길을 가는 것에 대해 책임감을 갖고 성장할 자세가 되어 있다고 생각했다”며 “또한 사회공헌과 리더의 책임을 다하는 뷰티앤뷰에서 주최하는 대회이기 때문에 저의 꿈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했다”고 참가 계기를 설명했다.

 

▲ 스타 크리에이터 세컨 러너업 수상자 정혜은  © 이대웅 기자

 

"왕관의 무게를 안고 가겠습니다!"

 

그는 수상소감에 대해 “쟁쟁하신 참가자들이 많아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스타뷰티크리에이터 TOP3에 선정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저에게 다시 오지 않을 큰 기회를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온 마음 다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앞으로 저만의 색깔을 살리면서 뷰티 전문가로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아름다움의 오리지널티를 찾아!"

 

마지막으로 정혜은은 “건강한 나는 아름다운 나로 태어난다고 생각한다. 현대의 많은 사람은 자신의 존재에 대해 고민하고, 타인과의 끊임없는 비교 속에서 살아간다”면서 “솔직담백한 저의 이야기를 담아 '행복한 나', '나를 사랑하는 법'이라는 주제 아래 소비자의 꿈과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스타 뷰티크리에이터가 되고 싶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뷰티크리에이터 관련기사목록
[MJ포토] ‘윤미향 기자회견’ 몰려든 취재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