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4/17 [17:17]

[2020년 4월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4/17 [17:17]

숨37°, CNP Rx, 닥터그루트, 려가 4월3주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무너진 두피 생태계를 개선하고 모발에 힘을 주는 탈모증상 완화 헤어케어 제품들과 강력한 수분 및 영양을 선사하는 세럼 제품, 광채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제품 등이 출시됐다. 

 

▲ 숨37°에서 선보인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플&아이세럼(왼쪽)과 CNP Rx의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 제품. (사진제공=LG생활건강)   

 

#숨37°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는 강력한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전하는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과 아이세럼을 출시했다. 

 

‘숨37° 워터-풀 인텐스’ 는 귀한 배꽃을 띄워 빚어낸 이화곡 발효 성분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어드밴스드 아쿠아 펌™을 함유했다. 이는 피부수분 보유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수분길과 수분맥을 케어해 메마루고 푸석한 피부에 윤택함을 개선해준다.

 

4주 집중 프로그램인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플’은 메마르고 푸석해져 지쳐 보이는 피부에 수분·영양·탄력의 트리플 이펙트를 통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앰풀이다. 

 

물이 터지는 듯 풍부한 수분감은 물론 영양감 넘치는 제형이 피부에 탄탄함을 채워주고, 생기 넘치는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일주일에 1병씩 4주 완성 프로그램으로, 하루치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눈금창이 마련돼 있어 더욱 편리하다는 설명이다.

 

‘워터-풀 인텐스 아이 세럼’은 풍부한 수분감이 강화된 보습 영양성분이 함유돼 건조하고 지친 눈가 피부를 탱탱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특히 스페셜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눈가에 닿는 즉시 시원한 쿨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 

 

#CNP Rx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는 트리플 프로폴리스 추출물의 에너지를 담아 윤기를 머금은 우아한 광채가 화사하고 입체감 있는 피부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은 CNP Rx에서 지난 1월 출시한 복합 안티에이징 앰플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앰플을 바른 직후처럼 은은하게 뿜어져 나오는 광채 탄력을 선사해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글로우 레지스트 픽싱 포뮬라™의 밀착 커버로 지속력이 뛰어나, 자주 수정화장을 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다크닝 프리 롱래스팅 제품으로 출시됐다.

 

제품에 들어있는 퍼프 역시도 육각형 형태의 허니콤 퍼프를 도입해 눈밑·코볼 등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고 균일하게 미세커버가 가능하다. 색상은 21호와 23호 2종으로 출시됐다.

 

▲ 닥터그루트의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라인(왼쪽)과 려의 ‘천삼화’ 라인. (사진제공=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닥터그루트(Dr. Groot)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는 무너진 두피 생태계를 건강하게 개선하는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라인을 출시했다.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은 무너진 두피 생태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탈모증상 완화 솔루션으로 △스케일링 샴푸 △캡슐 삼푸 △앰플 트리트먼트 △두피 마사지 토닉까지 체계적 탈모 증상 케어 프로그램 4종으로 구성됐다. 

 

외부 환경과 각종 자극에 의해 약해진 두피는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가 깨지고, 각질이나 비듬 등 노폐물이 쌓여 생태계가 무너지기 쉬운데, 이번 신제품은 모발의 바탕이 되는 두피 생태계가 든든하게 받쳐줘야 한다는 사실에서 착안해 개발이 이뤄졌다. 

 

이번 라인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4일만에 두피 생태계를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것을 확인한 것이 특징이다. 7가지 프리&파라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됐으며 탈모 증상 케어에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접목해 탈모의 근본부터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실제로 닥터그루트는 35-59세 탈모 고민이 있는 남녀 60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14일 동안 모든 제품을 동시에 사용해본 소비자의 100%가 두피 고민 개선에 만족했고 두피 컨디션이 좋아졌다고 밝혔다. 또한 응답자의 100%가 구매 및 추천 의사를 밝혔다. 

 

대표 제품인 ‘두피 강화 캡슐 샴푸’는 두피 강화 캡슐이 샴푸를 하는 동안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근본적으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준다. 건조해서 가려운 두피에 수분량을 169% 개선, 각질 76% 개선 및 두피 모공 주변환경 자극 완화 인체적용시험을 모두 완료했다. 

 

‘두피 스케일링 샴푸’는 두피각질 개선 특허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으로 두피의 유분 개선에 도움을 주며, ‘앰플 트리트먼트’는 두피와 모발에 직접 사용해 탈모 증상과 부드러운 머릿결을 동시에 관리해준다. ‘두피 마사지 토닉’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두피 혈행 개선 효과를 부여해 건강한 두피 마사지를 도와준다. 

 

#려 

 

탈모 및 두피샴푸 전문 브랜드 려는 4050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탈모 증상 완화 ‘천삼화’ 라인을 공식 론칭했다.

 

려 천삼화는 두피 안티에이징 효능이 뛰어난 천삼화(天蔘化) 홍삼과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석류가 함유된 프리미엄 탈모&볼륨 케어 라인으로, 고품질의 홍삼을 제조하는 천삼화™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초고압으로 홍삼의 유효성분인 사포닌 35%, 아미노산 등 유효성분을 100% 이상 증대시켜 모근과 모발에 좋은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특허 출원한 볼륨케어 기술이 힘없이 처진 모발을 뿌리 쪽부터 탄탄하게 세워 올려 납작한 정수리에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해준다. 

 

천삼화 라인의 식물 유래 카페인은 여성의 탈모 증상을 완화시켜주고, 국내산 석류추출물이 모발 탄력에 도움을 준다. 

 

PH 약산성에 실리콘·설페이트·동물성오일 등 8가지 특정 성분을 배제했으며, 6가지 한방꽃 추출물(접시꽃/연꽃/능소화/한련초/돌외/자운영 추출물)은 염색과 펌 등으로 손상된 여성의 모발을 케어해준다. 

 

달콤한 시트러스 샴페인 향을 담은 려의 신규 천삼화 프리미엄 라인은 △모발윤기 △두피보습 △모근영양 등 볼륨 샴푸 3종과 볼륨 트리트먼트 1종으로 구성됐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갤러리AG 미술탐구 시리즈 ‘피카소 오마주 : 입체’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