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aaS 선도기업 씨와이, 2020년 강소기업 선정

화장품 업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지원 솔루션 ‘COS247’ 공식 론칭 앞두고 업계 주목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5/08 [16:43]

글로벌 SaaS 선도기업 씨와이, 2020년 강소기업 선정

화장품 업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지원 솔루션 ‘COS247’ 공식 론칭 앞두고 업계 주목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0/05/08 [16:43]
  •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총 15,658개사 선정…각종 우대혜택 부여 
  • (주)씨와이,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에 이어 '강소기업'에도 선정
  • 화장품 업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지원 솔루션 ‘COS247’ 공식 론칭 앞두고 업계 주목

 

기업용 ERP 및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선도기업 ㈜씨와이 (대표이사 조영득)가 2020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고용노동부가 2012년 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강소기업’ 제도는 청년들에게 우수한 중소·중견기업을 널리 알리고자 고용 안정성 및 성장 가능성 등의 경쟁력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 글로벌 SaaS 선도기업 (주)씨와이가 2020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에 선정됐다.  © 박명섭 기자


‘2020년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총 15,658개로, 이들 기업에게는 1년간 △취업 지원 △기업 홍보 △재정·금융 우대 △정부 지원 프로그램 선정·선발 우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주)씨와이는 글로벌 No.1 ERP인 SAP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클라우드, SaaS, ITO 등의 IT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2019년에는 우수한 기술·경영혁신으로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및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을 받기도 했다.

 

또한 씨와이는 지난 1월 고용노동부 주관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청년친화강소기업은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이 우수해 청년들이 근무할만한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재도로 △맞춤형 채용지원 서비스 제공 △현장밀착형 맞춤홍보 △재정⋅금융 지원 △다양한 지원사업 선발 우대 △세무조사 제외 △병역특례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씨와이 조영득 대표는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환경을 적극 지원하고, 고용 안정은 물론 다양한 복지를 통한 임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최선을다하고 있다”며, “씨와이는 이번 강소기업 선정을 시작으로 꿈꾸는 청년들이 가장 가고싶어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씨와이는 최근 중소⋅중견기업 대상의 글로벌 SaaS 플랫폼인 ‘비즈니스나우’와 화장품 산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는 ‘COS247’ 솔루션의 공식 론칭을 앞두고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임시연, '화려함 뽐내는 뷰티 디렉터'(맨오브더어쓰 202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