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온라인투자연계금융법 대응 세미나 개최온라인투자연계금융법 주요 이슈 리뷰…준비사항 및 지원내용 공유온라인투자연계금융법 주요 이슈 리뷰…준비사항 및 지원내용 공유
핀테크 전문기업 페이게이트가 ‘온라인투자연계금융법’ 대응 세미나를 개최했다.
(주)페이게이트는 지난 18일 서울 송파구 롯데타워 31층 오디토리움에서 온라인투자연계금융법(이하 '온투법') 대응 세미나를 성황리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페이게이트는 생활속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참석자의 두 배 가까운 규모인 120석의 자리를 확보하고 좌석을 한 자리씩 띄어 앉도록 배치해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철저하게 대비했다.
세미나의 어젠다로는 △온라인투자연계금융법 주요 이슈 리뷰 △법 시행 이후 금감원 등록 및 법정협회 추진 상황 △P2P금융 사업자들이 준비해야 할 사항들과 페이게이트가 향후 지원할 내용들 및 현재 진행 중인 서비스내용이 공유됐다.
페이게이트 박소영 대표는 "전세계적으로 최초로 제정되는 P2P금융 관련 법 시행에 대해 P2P 금융기업들이 아직까지 혼란을 겪고 있다"면서 "P2P 금융기업들에게 명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하기 위해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저작권자 ⓒ 문화저널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댓글
페이게이트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