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영양생수 ‘프라나’ 몸집 키운다

이벤트 통해 반려동물 전용생수 필요성 알리기 나서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6/11 [10:30]

반려동물 영양생수 ‘프라나’ 몸집 키운다

이벤트 통해 반려동물 전용생수 필요성 알리기 나서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6/11 [10:30]

이벤트 통해 반려동물 전용생수 필요성 알리기 나서

동우크리스탈 “물 입자 작아 음용 편하고 흡수력 높아”

네이버 ‘펫윈도’ 입점 기념…1인1회 한정으로 진행

 

국내 기능수 제조‧유통 기업 동우크리스탈이 네이버 펫윈도 입점을 기념해 반려동물 영양생수 ‘프라나’ 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반려동물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기능성 영양생수에 대한 관심이 커지자 마케팅에 힘을 쏟는 모양새다. 사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라나의 기능과 반려동물 전용 생수의 필요성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려간다는 전략이다. 

 

▲ 반려동물 영양생수 '프라나' 제품을 마시고 있는 강아지의 모습. (사진제공=동우크리스탈) 

 

동우크리스탈에서 진행하는 이번 샘플이벤트는 2017년도부터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에 추가된 ‘펫윈도’에 프라나가 입점한 것을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한 아이디당 한번 구매 가능토록 하고 9개입 한박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골자다. 

 

네이버에서 ‘프라나 생수’를 검색하면 쇼핑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동우크리스탈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에서도 접속 가능하다. 사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프라나 제품을 알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반려동물 영양생수 프라나는 특허받은 LST공법으로 신선도를 유지시킬 수 있어 생수 안의 각종 미네랄 등 성분을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PH8.5~8.8의 알칼리수를 통해 노폐물 배출을 원활히 해주며 배변 및 모질 냄새를 감소시킬 수 있으며 반려동물들의 수분부족 현상을 해결하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시중에 출시된 많은 반려동물 사료가 ‘건식’으로 만들어진데다가 강아지들과 고양이들은 혀로 물을 조금씩 핥아먹는 습성 때문에 쉽게 수분부족 상태에 노출된다. 수분부족이 지속되면 변비‧배변냄새‧구토‧탈수‧식욕부진‧피부질환‧하복부팽만‧무기력증 등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수분을 보충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동우크리스탈은 프라나 제품의 경우, 에너지 파장기술을 통해 물 입자를 작게 분해함으로써 물을 마시기 편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흡수력을 높였다며 반려동물들이 전용 음용수를 통해 건강하게 수분을 섭취하고 수분부족으로 인한 질병에서 벗어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민호 동우크리스탈 이사는 “반려동물 영양생수 프라나가 네이버 펫윈도에 입점하면서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더욱 넓힐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프라나의 제품은 너무 좋은데 어떻게 소개를 해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 끝에 샘플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동우크리스탈은 유기견과 유기묘들의 수분부족 문제를 해결하고자 유기견·유기묘 보호소 '애신동산'에 프라나 200박스를 기부하는가 하면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용인시캣맘캣대디 협의회에도 유기묘들을 위해 제품을 기부하는 등 사회적 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날카로운 모습 드러낸 제네시스 ‘GV7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