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이자 목사인 표인봉. 뮤지컬 ‘마마누요’ 제작…페이게이트와 크라우드펀딩 업무협약
핀테크 전문기업 페이게이트는 지난 11일, 뮤지컬 ‘마마누요’를 제작하는 IB엔터테인먼트와 크라우드펀딩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개그맨이자 목사인 표인봉이 화제를 모으며 제작하는 뮤지컬 ‘마마누요’는 성경 속 에피소드를 희극적 코드로 풀어낸 작품으로 신나는 음악과 유쾌한 웃음으로 경쾌하게 구성돼 있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빠져 든다.
IB엔터네인먼트는 이번 뮤지컬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감동과 힐링의 시간으로 초대한다. 오는 16일 오후 3시 대학로 SH아트홀에서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가 개최될 예정이며, 공연을 위한 크라우드펀딩은 류성조 펀드레이저가 페이게이트의 빌바오크라우드(bilbaocrowd)를 통해 진행한다.
IB엔터테인먼트는 크라우드펀딩을 위해 페이게이트와 업무협약을 맺고 티켓판매와 협찬비 모금 등을 일부 위탁하고, 공연 수익금은 코로나 및 가난, 배고픔,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3세계 아이들을 위해 활동하는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에 기부할 예정이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저작권자 ⓒ 문화저널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댓글
페이게이트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