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2020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부문 종합대상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20/07/06 [15:06]

롯데건설 2020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부문 종합대상

최재원 기자 | 입력 : 2020/07/06 [15:06]

 

▲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좌측)가 2020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수상 후 기념 촬영 중이다. (사진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지난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20 한국서비스대상’에서 19년 연속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으로,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향상을 목표로,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경영 전반에 서비스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에게 주어진다.

 

롯데건설은 이번 수상으로 단순한 주택공급자로서의 역할을 넘어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임을 입증했으며, 고객의 니즈 변화에 대응하여 고객 생활 전반의 편의와 품격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민간임대주택 자산운영서비스 플랫폼 ‘Elyes(엘리스)’를 론칭하여 생활편의, 육아교육, 가사생활 지원과 주택교환서비스 등을 제공해 고객의 편의를 크게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았고, 입주민 대상 무상 서비스인‘캐슬플러스 서비스’ 역시 기존에 실시하던 청소 서비스에 조경 유지관리, 코로나19 대비 방역 서비스 등을 더해 서비스를 다양화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19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을 계기로 다시 한번 초심으로 돌아가 롯데캐슬이고객 마음 속에 항상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MJ포토] 집중호우에 잠겨버린 양재천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