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바이스텔라, 영화 밤쉘과 협업…핸드백 증정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과 이벤트 진행

송준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14 [14:58]

오르바이스텔라, 영화 밤쉘과 협업…핸드백 증정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과 이벤트 진행

송준규 기자 | 입력 : 2020/07/14 [14:58]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과 이벤트 진행

SNS 이벤트 통해 주인공과 어울리는 핸드백 3종 증정

 

▲ (왼쪽부터) 몽뜨 숄더백 스카이블루, 티엔느 미듐 토트백 인디핑크, 쏠리에 숄더백 블랙. (사진제공=오르바이스텔라) 

 

동물친화적 가치소비 중심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가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SNS 이벤트 선물로 오르바이스텔라의 인기 제품 3가지를 협업한다고 13일 밝혔다.

 

영화사측은 19일까지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을 2번 이상 관람 후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 또는 대사를 티켓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린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주인공 3명에 어울리는 3종의 핸드백을 증정한다.

 

오르바이스텔라는 각 주인공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당당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핸드백으로 ‘몽뜨 숄더백 스카이블루’ △부드럽지만 강한 이미지를 더욱더 강조하는 ‘티엔느 미듐 토트백 인디핑크’ △패기 넘치는 이미지에 걸맞는 ‘쏠리에 숄더백 블랙’ 등 총 3종의 핸드백을 선정해서 제공할 계획이다.

 

오르바이스텔라는 윤리적 소비와 가치소비 중심적인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동물보호단체에 이익의 20%를 기부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오스바이트텔라 관계자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 미국 최대 방송사를 한방에 무너뜨린 여자들의 역전극으로 사회적 메시지를 담고있는 영화”라며 “오르바이스텔라는 동물가죽 대체소재인 비건 가죽 핸드백을 출시해 동물보호라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어 양측의 협업이 더욱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문화저널21 송준규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MJ포토] 집중호우에 잠겨버린 양재천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