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와이, 경기도 ‘2020년도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근로자 복지향상과 일자리 창출 기여 인정…총 23가지 혜택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7/14 [22:12]

씨와이, 경기도 ‘2020년도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근로자 복지향상과 일자리 창출 기여 인정…총 23가지 혜택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0/07/14 [22:12]

근로자 복지향상과 일자리 창출 기여 인정…총 23가지 혜택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선도 기업 ㈜씨와이(대표 조영득)가 ‘2020 일자리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씨와이는 14일, 경기도로부터 근로자 복지향상과 일자리 창출 기여를 인정받아 ‘2020 일자리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은 경기도가 노동자의 고용안정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을 유도하고자 진행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서류 심사 및 현지 실태조사와 인증 심의위원회 심의 등의 절차를 거쳐 최종 57개사를 신규 선정했다.

 

▲ (주)씨와이 직원들이 14일,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 현판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박명섭 기자


인증을 받은 기업에게는 인증서 및 현판수여, 고용환경개선 지원, 중소기업 육성자금 및 해외 마케팅 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 부여, 지방세 세무조사 면제(3년) 등 총 23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인증 기간은 인증일로부터 2년이며, 일자리 증가율 요건을 충족하는 기업의 경우 1회에 한해 2년간 추가 연장이 가능하다.

 

씨와이는 SAP ERP 구축 및 클라우드 사업 전반을 비롯해, 최근에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비즈니스나우’를 통해 글로벌 SaaS 선도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워크 플로우 기반의 화장품 개발 솔루션 ‘COS247’을 비롯해, IT 아웃소싱 플랫폼인 ‘CY Portal’을 자체 개발, 운영 중에 있으며, 다양한 산업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IT 스타트업이다.

 

씨와이 경영기획본부 이승태 상무는 "씨와이는 COVID-19 영향으로 인한 다양한 내외부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일자리 창출을 장려하고 고용안정에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우수 인재 고용을 확대하고 고용 환경 개선 및 근로자 복지향상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임시연, '화려함 뽐내는 뷰티 디렉터'(맨오브더어쓰 202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