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파마홀딩스 “나눌수록 행복해집니다”

홍세연 기자 | 기사입력 2020/07/15 [10:54]

제일파마홀딩스 “나눌수록 행복해집니다”

홍세연 기자 | 입력 : 2020/07/15 [10:54]

 

▲ 제일파마홀딩스 나눔의행복 봉사활동 관련 이미지 (사진=제일파마홀딩스)

 

제일파마홀딩스의 사내 봉사단체인 ‘나눔의 행복’은 지난 8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외된 노인들에게 소정의 생활 필수품을 전달하고 올해 상반기에 예정되어 있던 대외봉사 활동을 대체했다고 밝혔다.

 

구성 물품은 마스크 5매 2입, 제일쿨파프(일반의약외품) 5매 4입, 손세정 티슈 10매 2입을 담은 다용도 가방 1set, 총 500개를 준비하고 회사 소재지의 ‘서초구립 중앙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 형식으로 전달했다.

 

‘나눔의 봉사’단체를 이끌고 있는 김광수이사는 “올해 봉사회는 지체 장애아동과 함께 하는 참여행사, 쌀 기부행사, 연탄 나눔 봉사와 사회적 기업 및 단체와 연계 된 다양한 봉사 활동을 계획 중에 있었다. 코로나19로 인한 불가피한 변경이었지만 봉사회원들과 논의하여 계획되어 있는 일정에 대해 다각적인 진행방법을 모색할 것이다.”고 전하였다.”

 

‘나눔의 행복’ 봉사단은 지주사인 제일파마홀딩스를 중심으로 제일약품, 제일헬스사이언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인 사내 봉사동아리로서 2016년 7월 1차 헌혈 캠페인을 시작으로 그 동안 독거노인 무료 급식행사와 헌혈 캠페인, 기부행사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해마다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문화저널21 홍세연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공예작품으로 된 술잔과 식기는 어떤 모습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