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크리스탈, 여름 맞아 ‘프라나’ 프로모션 진행

1+1 프로모션 통해 ‘반려동물 생수’ 접할 기회 늘린다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7/21 [11:50]

동우크리스탈, 여름 맞아 ‘프라나’ 프로모션 진행

1+1 프로모션 통해 ‘반려동물 생수’ 접할 기회 늘린다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7/21 [11:50]

1+1 프로모션 통해 ‘반려동물 생수’ 접할 기회 늘린다

수돗물 유충 사태로 반려동물에 좋은물 주려는 인식 강해져

 

반려동물 전용 생수 ‘프라나’를 제조하고 있는 동우크리스탈이 뜨거운 여름 산책을 하는 반려동물들을 위해 프라나 생수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수돗물에서 유충이 발견되는 일이 속출하는 가운데 반려동물에게 안전한 물을 제공하고 싶어하는 반려인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 동우크리스탈의 반려동물 전용생수 '프라나' (사진제공=동우크리스탈)

 

동우크리스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개입 제품에 한해 진행되는데, 배송비만 추가하면 20개입 1박스 제품 가격에 2박스(40병)를 구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측은 국내 반려인들에게 아직은 생소할 수 있는 반려동물 생수를 가성비 좋은 가격에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프라나 생수는 산책 나갈 때도 부담스럽지 않은 500ml로 구성돼 있으며 털로 뒤덮힌 반려동물이 뜨거운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수분을 제공해 반려동물 산책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허 받은 LST공법으로 신선도를 유지시킬 수 있어 생수 안의 각종 미네랄 등 좋은 성분을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줄 뿐만 아니라, 알칼리 성질의 물을 통해 노폐물 배출을 원활히 해주고 배변 및 모질 냄새를 감소시킬 수 있다.

 

특히 에너지 파장기술을 통해 물입자를 작게 분해함으로써 흡수력을 높여 반려동물의 수분부족 현상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김민호 동우크리스탈 이사는 “일반 사료나 간식은 반려동물들의 건강을 위해 원재료·성분 등을 꼼꼼히 따지며 구매를 하지만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수분’을 충족시킬 수 있는 물은 대체적으로 일반 수돗물을 떠서 준다”며 “최근 불거진 수돗물 이슈로 인해 불안감이 클 텐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반려동물에게도 좋은 물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날카로운 모습 드러낸 제네시스 ‘GV7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