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싹쓰리와 ‘여름 갬성’ 프로젝트 진행

싹쓰리 멤버들 개성 살린 뉴트로 콘셉트 제품 출시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7/23 [10:19]

던킨, 싹쓰리와 ‘여름 갬성’ 프로젝트 진행

싹쓰리 멤버들 개성 살린 뉴트로 콘셉트 제품 출시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7/23 [10:19]

싹쓰리 멤버들 개성 살린 뉴트로 콘셉트 제품 출시

도넛팩과 리유저블컵 시작으로 레트로 굿즈 공개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MBC 예능 놀면뭐하니?의 혼성 댄스그룹 싹쓰리와 함께하는 ‘싹쓰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유두래곤‧린다G‧비룡으로 구성된 싹쓰리와 함께 유쾌한 웃음으로 무더위를 타파하고, 던킨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던킨 도넛과 커피에 싹쓰리 특유의 뉴트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던킨이 놀면뭐하니? 혼성 댄스그룹 싹쓰리와 함께 진행하는 '싹쓰리 프로젝트' (사진제공=SPC그룹)  

 

던킨은 먼저 싹쓰리의 90년대 감성을 더한 ‘싹쓰리 도넛’을 선보였다. 던킨의 스테디셀러 도넛을 활용한 싹쓰리 도넛은 △올드훼션드 △올리브 츄이스티 △보스톤 크림 등 3종을 90년대 문화 아이콘 ‘카세트 테이프’ 패키지에 담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싹쓰리 멤버별 개성을 담아낸 패키지 디자인은 각각 민트‧핑크‧파랑색을 활용해 시원한 여름 느낌을 표현해냈다.

 

던킨은 오는 31일까지 싹쓰리 도넛 기프트팩(2개입) 3종 구매시 2700원 할인해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커피나 음료 구매시 싹쓰리 로고가 그려진 ‘다시 여기 받아 리유저블 컵’을 500원에 제공한다. 리유저블 컵 소진시 프로모션은 자동 종료된다. 

 

이외에도 싹쓰리 리유저블 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및 음료 1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데, 쿠폰은 영수증 하단에 출력되며 오는 8월23일까지 영수증이 발행된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기쁨을 전달하고자 싹쓰리와 협업하게 됐다”며 “곧이어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 출시도 예정돼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한섬, BTS-SYSTEM 3차 캡슐 컬렉션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