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모델 윤아에 헌정 영상 공개한 이니스프리

마진우 기자 | 기사입력 2020/08/03 [09:43]

11년 모델 윤아에 헌정 영상 공개한 이니스프리

마진우 기자 | 입력 : 2020/08/03 [09:43]

 

▲ 11년 간 이니스프리 모델 활동을 한 소녀시대 윤아 (사진=이니스프리 유튜브 갈무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모델윤아와 함께한 11년간의 시간을 담은 #ThankYou_Yoona(땡큐윤아)영상을 공개했다.

 

2009년 이니스프리와 첫 인연을 맺은 윤아는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이니스프리의 대표 얼굴로 활동해왔다.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지닌 윤아와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의 만남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 모델의 성공사례로 일컬어졌다. 윤아는 K-뷰티와 K-팝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미주 등 전세계에서 이니스프리의 뮤즈로 활약했다.

 

공개된 영상은 윤아와 이니스프리의 첫 만남이었던 2009년 ‘동백 에센스’부터 가장 최근인 2020년 ‘그린티 씨드 세럼’까지 이니스프리 모델로 활약한 윤아의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 속 윤아는 이니스프리의 메인 모델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지난 11년간 이니스프리의 뮤즈로 브랜드와 함께 해 주신 윤아님의 열정과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윤아님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브랜드 컨셉이 시너지를 일으켜 글로벌 전역에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헌정 영상 속 함께 했던 시간들을 기리며 앞으로 윤아님의 앞날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응원을 보내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니스프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ThankYou_Yoona 영상을 공개하며 이니스프리와 윤아 팬들을 위한 기념 이벤트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윤아가 이니스프리 모델로 활동하면서 만들어진 별명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윤아 미니 브로마이드 세트와 그린티 씨드 세럼 윤아 에디션을 증정한다.

 

문화저널21 마진우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70년 음료 역사를 담아낸 '롯데칠성음료 70년사' IBA 금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