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림무약,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20/08/14 [09:42]

풍림무약,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최재원 기자 | 입력 : 2020/08/14 [09:42]

 

▲ (사진제공=풍림무약)

 

헌신하는 의료진과 종사자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 전해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대한약품공업주식회사 지목

 

풍림무약주식회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장마 속에서도 땀흘리며 애쓰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4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취지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동작 사진이나 영상을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면 된다.

 

풍림무약은한국파비스제약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이를 위해 이정석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들이 모여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동작과 메시지를 담은 사진을 찍어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했다.다음 챌린지 참여자로는 대한약품공업주식회사를 지목했다.

 

이정석 풍림무약 대표이사는 “한 여름 무더위를 지나서 현재까지 계속되는 장마 속에서도 아랑곳하지 않고 땀 흘리며 불철주야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드린다”며, “의료진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풍림무약도 사회적거리두기와 방역을 철저히 지키며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도록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MJ포토] 체크메이트(CHECKMATE), '우리의 꿈은 빌보드 1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