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툴 콜라비, 글로벌 SaaS 선도기업 씨와이와 파트너십

콜라비, 씨와이 비즈니스나우 플랫폼 통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 강화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8/14 [15:16]

협업툴 콜라비, 글로벌 SaaS 선도기업 씨와이와 파트너십

콜라비, 씨와이 비즈니스나우 플랫폼 통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 강화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0/08/14 [15:16]

콜라비, 씨와이 비즈니스나우 플랫폼 통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 강화

상호 협력 통해 비대면 협업 분야 핵심 솔루션 견인 박차 

 

(주)콜라비팀(대표 조용상)이 (주)씨와이(대표 조영득)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비대면 협업 분야 핵심 솔루션 견인에 나섰다. 

 

원페이지 협업툴 콜라비를 서비스하는 콜라비팀은 글로벌 SaaS 선도기업 씨와이와 협업툴 콜라비에 대한 상품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 협업툴 콜라비, 글로벌 SaaS 선도기업 씨와이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사진제공=(주)씨와이) 


콜라비팀은 이슈 별로 할 일과 일정 관리 및 파일 및 피드백 공유 등 협업 시 발생하는 모든 과정을 하나의 페이지 안에 담아 업무 관리, 히스토리 관리, 전체 업무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는 협업툴이다. 특히, 최근 출시된 기업용 메신저인 ‘콜라비 메신저'는 Apple이 자체 심사를 통해 선정하는 ‘이 주의 앱'에 선정되는 등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씨와이는 글로벌 ERP(전사적자원관리) 소프트웨어 기업인 SAP를 비롯해 Microsoft, Google, Alibaba, NBP의 클라우드 파트너사로 국내 SAP 구축 및  클라우드 사업을 전개해오면서 강력한 영업망 및 SAP & 클라우드 컨설팅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콜라비팀은 협업툴 ‘콜라비’를 씨와이에 공급하고 씨와이는 자체 B2B 플랫폼 ‘비즈니스 나우’를 포함한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을 통해 COVID-19 이후 폭증하고 있는 언택트 비즈니스 솔루션 시장을 함께 공략할 예정이다.

 

 콜라비팀 조용상 대표는 “중견ㆍ대기업을 중심으로 증가하고 있는 언택트 협업 솔루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중견ㆍ대기업 영업력과 클라우드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씨와이와 협력을 추진했다”며 “하반기 공동 영업과 마케팅을 통해 시장 수요에 적극적에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씨와이 조영득 대표는 "포스트 COVID-19 시대에, 콜라비는 '비즈니스 나우'의 비대면 협업 분야의 핵심 솔루션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시작으로 고객과 파트너는 물론 전 산업에 걸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씨와이는 SAP ERP(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 구축 및 클라우드 사업 전반을 비롯해, 최근에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인 ‘비즈니스나우’를 통해 글로벌 SaaS 선도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워크 플로우 기반의 온라인 OEM/ODM 화장품 개발 플랫폼 ‘COS247’을 비롯해, IT 아웃소싱 플랫폼인 ‘CY Portal’을 자체 개발, 운영 중이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70년 음료 역사를 담아낸 '롯데칠성음료 70년사' IBA 금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